특급호텔, 4월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특급호텔, 4월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파티, 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4월 10일부터 오는 8월까지, 독립된 연회장 공간에서 준비된 셰프의 특별 코스메뉴와 함께 돌잔치, 고희연 등의 가족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패밀리 파티'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4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프라이빗 패밀리 파티' 론칭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4월 10일부터 오는 8월까지, 독립된 연회장 공간에서 준비된 셰프의 특별 코스메뉴와 함께 돌잔치, 고희연 등의 가족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패밀리 파티(Private Family Party)'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프라이빗 패밀리 파티'는 주위의 소음이나 방해없이 가족끼리 오붓하고 편안한 식사 시간으로 보다 품격있는 가족 행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혜택으로, 연회장에서 최소 20인 이상의 가족연을 예약할 경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돌잔치의 경우, 연회장 대관은 물론 돌상과 포토 테이블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양식 또는 한식 코스 요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30인 이상인 경우, 사회자 진행이 추가로 제공되며, 실내 연회장 외에도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이 펼쳐진 호텔의 야외 가든 공간에서도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

1일, 1시간, 1분 동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포시즌스 호텔은 일상 속에서 진정한 여유를 찾는 브랜드 캠페인인 <#포시즌스에서여유를즐기세요>를 론칭, 이달부터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서 관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은 일상 속에서 진정한 여유를 찾는 브랜드 캠페인인 <#포시즌스에서여유를즐기세요>를 론칭, 이달부터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서 관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일상의 발견>이라는 부제의 본 캠페인은 바쁜 도시 생활과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정한 여유와 온전한 자기만의 시간을 경험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포시즌스 호텔은 호텔에 머무는 고객들에게 ‘하루’, ‘한 시간’, 그리고 ‘일 분’의 시간 동안 사람, 지역, 문화 등 주변 환경과 깊은 공감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특히, 고객들이 각지의 지역적 특색이 담긴 고유의 문화와 교감할 수 있도록 전통 문화 및 이색적인 액티비티를 본 캠페인 프로그램에 담아냈다.

머큐어강남쏘도베, 럭키!7 ‘2019돌잔치 페어’ 개최

머큐어 서울 앰버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럭키!7 Baby 1st Birthday Fair)를 오는4월 13일 토요일에 오전 1시부터 2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버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머큐어 서울 앰버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럭키!7 Baby 1st Birthday Fair)를 오는4월 13일 토요일에 오전 1시부터 2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개관 7주년인 2019년에 첫 선보이는 럭키! 7 베이비 돌페어는 사전방문예약 신청 후 방문하는 가족고객 50명에게 선착순으로 푸고 빨대컵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돌페어는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돌상차림 과 더불어서 스냅 사진, 아기 드레스, 답례품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당일 계약자돌잔치패키지 5% 추가할인과 더블어 쏘도베 레스토랑 런치 뷔페 2인 이용권, 3객실까지 특가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 클리프하우스 패키지 런칭

사우스케이프의 클리프하우스는 배우 배용준의 신혼 여행지에 이어 배우 송승헌의 휴가지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프라이빗 힐링 플레이스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 사우스케이프

사우스케이프의 클리프하우스는 배우 배용준의 신혼 여행지에 이어 배우 송승헌의 휴가지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프라이빗 힐링 플레이스로 잘 알려져 있다.

바다를 향해 기암절벽을 끼고 도는 약 10만평의 대지 위에 단 10개의 단독 빌라가 산재해 있어 이웃의 간섭을 전혀 받지 않는 더 클리프하우스는 층마다 개별 정원과 넒은 오션뷰 테라스가 있으며 층별 별도의 프라이빗 공간을 갖추고 있고 내부 또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가구로 구성 되어있다.

149평부터 210평형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는 더 클리프하우스의 빌라 패키지, 풀빌라 패키지에서는 프라이빗 파티 프로그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 같은 소규모 프라이빗한 행사를 위한 대관도 가능하다. 대관 행사 후 8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클리프하우스 투숙 고객에게는 레스토랑과 그린피 10% 혜택, 프리미엄 미니바가 제공된다.

얼리 체크인과 인피니티 풀 이용권이 포함된 특가 패키지

세인트존스호텔은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 할인이 적용된 ‘해피 세인트존스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세인트존스호텔

세인트존스호텔은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 할인이 적용된 ‘해피 세인트존스 데이(Happy St. John’s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1박), △인피니티 풀(2인)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13만 4,2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예약 및 투숙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오는 4월 27일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 바 ‘쿠데타’에서 투숙객과 함께하는 개관 1주년 기념 파티를 개최한다. 라이브 공연과 DJ 퍼포먼스, 세인트존스호텔 스위트 객실 등의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퀴즈쇼, 경품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은 2만원으로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웰컴 칵테일과 경품 응모권이 포함되어 있다.

호텔 26층서 즐기는 감각적인 다이닝과 칵테일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컨셉의 브라세리 ‘더 트웨니식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컨셉의 브라세리(Brasserie) ‘더 트웨니식스(THE 26)’를 새롭게 오픈한다.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 다양한 종류의 다이닝 메뉴와 스낵, 음료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쇠고기 카르파쵸·브루스케타 등의 가벼운 에피타이저부터 샐러드·파스타·스테이크 등 캐주얼 하면서도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레드와인 소스의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양갈비 구이 등의 양식 메뉴와 더불어, 제주 옥돔구이 정식·흑돼지 불고기 정식 등의 한식 메뉴 역시 제공하고 있어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메뉴들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대적 감성의 프라이빗 소규모 웨딩 제안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웨딩 브랜드인 ‘라온제나’를 새롭게 출시하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웨딩 브랜드인 ‘라온제나’를 새롭게 출시하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9 예식에 한해 ▲식대 15% 할인 ▲음, 주류 20% 할인 ▲대관료 무료 ▲음향 및 조명 연출 비용 무료 ▲폐백실 사용 및 폐백 의상 대여 비용 무료 ▲2부 웨딩 케이크 & 샴페인 1병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그랜드볼룸 ‘라온’ 예식 진행 시 와인 10병 무료 제공, ‘루프톱 가든’ 예식 진행 시 생맥주 무제한 제공 혜택이 별도로 준비된다.

라마다서울호텔, 올바른 밥상 ‘반상’ 오픈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인 라마다서울호텔 파크플라자에 올바른 밥상차림 ‘반상’이 신규 오픈했다. 사진/ 라미드그룹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인 라마다서울호텔 파크플라자에 올바른 밥상차림 ‘반상’이 신규 오픈했다.

‘반상’은 ‘격식을 갖추어 차린 바른 밥상’을 모티브로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한 제주 고기국수, 돼지국밥, 비빔국수 및 제주 돔베고기와 함께 요즘 인기가 높은 꼬막비빔밥을 점심메뉴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새콤달콤 소스와 제육으로 맛을 낸 시원한 비빔국수와 신선한 꼬막과 매콤하고 알싸한 양념장이 잘 어우러진 꼬막비빔밥도 ‘반상’의 별미다. 또한 잘 익은 열무김치와 매콤한 양념장으로 쫄깃하고 시원한 열무국수도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