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외식과 맥주는 환상궁합
상태바
봄철 외식과 맥주는 환상궁합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소한 일상의 행복 위한 최적의 아이템
에비스맥주는 음식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은 맥주로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에비스맥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봄기운에 외출용으로 가벼운 외투를 찾는 소비자들의 패턴에서 봄이 왔음을 체감하고 있다. 이러한 따뜻한 날씨와 함께 사람들은 설레는 마음을 안고 봄을 기대하고 있다.

기온이 온화해지면서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오랜만에 소중한 사람들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행복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추천한다.

특히 좋아하는 음식과 궁합이 맞는 최고의 맥주를 고르는 것은 또 하나의 재미인데, 에비스맥주는 음식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은 맥주로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미쉐린 가이드 2019에 선정되어 화제가 된 중식 레스토랑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홍연’은 신선하고 담백한 맛의 광둥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음료팀 이상혁 담당자는 “홍연에는 재료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요리들이 많다보니 에비스맥주가 있냐는 손님들의 질문을 따로 받을 정도로, 고객들의 평가가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또한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하늘을 바라보며 스시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63레스토랑 슈치쿠’ 식당은 많은 소비자들이 발걸음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곳 중에 하나이다.

이곳의 오마카세셰프 오수정 씨는 “미식가분들과 접대를 하는 분들에게 에비스맥주를 추천해드리면 반응이 좋다”라며 일식 요리와 에비스맥주의 조합을 추천하기도 했다.

이렇듯 국내 유통되고 있는 다양한 맥주 브랜드 중에서도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에비스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에비스맥주는 맥아, 홉, 물 외에는 일절 다른 재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일반 맥주보다 1.5배 더 긴 숙성시간을 거쳐 제조되는 맥주로, 맥주 숙성에 필요한 효모조차도 에비스 효모라 불리는 전용 효모를 사용하여 원료의 본래 맛을 최대로 끌어내고 있다.

또한, 최근 주류대상의 라거맥주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최고의 품질과 맛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으로 제조되는 에비스맥주는 항상 소비자들의 니즈에 모두 부합하는 품질과 맛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온화한 봄 날씨 속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함께 하기에 최적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국내 수제맥주 문화 확산 위한 직영 매장 확대 가속

‘더부스’는 국내 수제맥주 문화 확산을 위해 신도시 광교에 위치한 ‘엘리웨이 광교’에 직영 매장을 추가 오픈한다. 사진/ 더부스

‘더부스’는 국내 수제맥주 문화 확산을 위해 신도시 광교에 위치한 ‘엘리웨이 광교’에 직영 매장을 추가 오픈한다.

더부스 엘리웨이 광교점(가칭, 이하 더부스 광교점)의 오픈 예정일은 올해 6월이다. 더부스 광교점은 더부스 최초의 수도권 직영 매장으로, 더부스는 올 하반기까지 추가로 4곳 이상의 직영매장을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5년 경리단길 15평 피맥펍에서 시작한 ‘더부스’는 2019년 현재, 맥주 제조와 유통, 리테일의 수직계열화를 이루며 국내 수제맥주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더부스는 ‘리테일 사업부’를 확장하여 성장하고 있는 국내 수제맥주 산업에서 더 재미있는 맥주 문화를 만들고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커버리지를 확대하려는 계획이다.

더부스는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수의 직영점을 운영한다. 지난해 2월에는 더부스 신용산역점, 8월에는 더부스 광화문점을 연달아 오픈했다. 좋은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한 공간으로 유명해진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에 위치한 더부스 신용산역점은 더부스 매장 중 면적 대비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펍으로, 맥주 취향을 찾고 싶은 2030세대들에 인기를 끌고 있다.

청계천로에 위치한 더부스 광화문점은 광화문의 상징적인 감성을 재현한 나무 대문, 오래된 지하공간을 특색있게 개조한 인테리어와 플레이스테이션 오락실 게임기 등을 구비해 ‘광화문 직장인의 놀이터’로 각광받고 있다. 더부스 최조의 매장인 더부스 경리단점은 남산 코스를 찾는 라이더들의 아지트로 자리 잡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