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 여행 1번지 여수, 추천 맛집은 어디?
상태바
남도 여행 1번지 여수, 추천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 해산물과 풍성한 여수 한 상 즐길 수 있는 맛집
봄꽃과 함께 여수로 발걸음을 향하는 여행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꽃과 함께 여수로 발걸음을 향하는 여행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여수는 남도 여행 1번지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한 여행지이다.

더불어 여수는 남해에서 생산되는 풍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식도락 여행지로도 인기만점이다. 그중에서도 여수 맛집으로 유명한 무등산횟집은 여수 가볼만한 곳으로 여수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여수 돌산 맛집 중에서도 제철 해산물과 자연산 활어회를 즐기며 식도락을 즐길 수 있어, 단연 눈에 띄는 여수를 대표하는 횟집으로 통한다.

여수는 남해에서 생산되는 풍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식도락 여행지로도 인기만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여수 맛집 DB

35년 전통의 무등산횟집은 당일 조업한 자연산 활어회를 통해 신선한 맛을 전한다. 여기에 풍성한 곁다림찬을 제공하는데, 멍게, 전복, 해삼, 소라 등 현지 해녀들이 직접 채취한 것을 제공해 푸짐한 남도 한상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무등산횟집의 특별메뉴인 갯장어 샤브샤브도 인기. 인삼, 오가피, 대추는 물론 10가지 이상 약재와 채소로 우려낸 육수에 신선한 갯장어를 맛볼 수 있다.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힘든 건강과 떨어진 입맛을 채우는데도 만점 음식이다.

무등산횟집의 특별메뉴인 갯장어 샤브샤브도 인기. 인삼, 오가피, 대추는 물론 10가지 이상 약재와 채소로 우려낸 육수에 신선한 갯장어를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여수 맛집 DB

한편, 무등산횟집은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둘러볼 수 있는 여수 맛집으로 주변으로 돌산공원, 돌산대교, 해상케이블카 등 여수 가볼만한 곳도 많아 여수여행의 필수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