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신제품 헤어드라이기 ‘에어센스’ 영상 공개
상태바
JMW, 신제품 헤어드라이기 ‘에어센스’ 영상 공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영상미 돋보이는 세 가지 컨셉 ‘눈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JMW가 3월 25일 출시된 신제품 헤어드라이어 ‘에어센스’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JMW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브랜드 JMW는 3월 25일 출시된 신제품 헤어드라이어 ‘에어센스’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강력한 바람’ ‘정교한 바람’ ‘맞춤형 바람’ 총 세 가지 콘샙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식물과 드라이어의 교차 편집을 통해 제품 USP를 감각적으로 선보인다.

에어센스 바람의 특성을 다채로운 식물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했으며 모델의 몽환적인 표정이 배경과 어우러져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신제품 에어센스는 3가지 풍온, 5단계 풍속으로 총 15가지 바람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다.

해당 영상 공개와 함께 JMW 홈페이지에서 에어센스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어센스 바람에 대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센스 2대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50장을 선사한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JM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센스 구입 시 스타일링 디퓨저와 여행용 미니 고데기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며 “이벤트는 25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사은품이 조기 소진될 수 있어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영상은 JMW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