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줌마가 돌아왔다..'스페인 하숙' 보기 전 차승원 요리 재조명
상태바
차줌마가 돌아왔다..'스페인 하숙' 보기 전 차승원 요리 재조명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3.15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하숙’ 15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차줌마' 차승원이 '스페인 하숙'에서도 요리 실력을 뽐냈다.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화제의 예능 '스페인 하숙'이 15일 첫 방송하는 가운데 '차줌마' 차승원의 요리 실력이 재조명되고 있다.

차승원은 tvN '삼시세끼' 시리즈에서 숨은 요리 실력을 뽐낸 바 있다. 멤버들을 감동시킨 차승원표 한식 베스트를 살펴본다.

1. 손호준이 극찬한 제윢볶??

차승원은 삼시세끼에서 돼지고기를 직접 사와서 제육볶음을 만들었다. 그는 “손호준이 평소 제윢복음??좋아한다고 해서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시식에 나선 손호준은 “너무 맛있다. 간이 딱 맞다”며 감동했다. 유해진도 “달달하니 진짜 맛난다”라고 맞장구쳤다.

차승원이 '삼시세끼'에서 만든 제육볶음. 사진/ tvN

1.유해진을 감동케 한 콩자반

차승원은 만재도에서 유해진을 위해 콩자반을 만들었다.

유해진은 “모두들 음식에 대한 추억이 있을 것이다”라며 “어린 시절 콩자반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지금도 콩자반이 제일 좋다”고 말했다.

이후 차승원이 만재도에서 유해진을 위한 콩자반을 완성했다. 물엿을 듬뿍 넣어 간장과 함께 익혀 내놓았다. 시식에 나선 유해진 “으음 맛있다 맛있어. 호강이다 호강이야”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차승원이 '삼시세끼'에서 만든 매혹의 어향 가지. 사진/ tvN

‘차줌마’ 차승원은 이외에도 남주혁의 초딩입맛을 사로잡은 떡사리 닭볶음탕, 매혹의 어향가지 등을 만들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차승원-유해진-배정남이 출연하는 화제의 예능 tvN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한다. 15일 첫 방송.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