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봄나들이는 속초로 출발, 테마여행지 가볼 만한 곳은?
상태바
주말 봄나들이는 속초로 출발, 테마여행지 가볼 만한 곳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 메이즈, 속초유람선, 설악 씨네라마 등 속초 추천 여행지
강원도 여행의 백미로 손꼽히는 속초에서는 자연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지이 가득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전국기온이 영상권으로 접어들며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가 한창이다. 일상을 활력으로 채우려는 여행자들은 자연 속 힐링 여행지 강원도를 방문해 특별한 3월을 즐기려 준비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여행의 백미로 손꼽히는 속초에서는 자연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지이 가득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족과 함께 때로는 연인과 함께 가볼 만한 곳을 찾아오는 주말을 특별하게 보내보자.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협동해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놀이공간 다이나믹 메이즈가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협동해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놀이공간 다이나믹 메이즈가 있다. 촘촘한 밴드를 탈출하거나 큰 공을 굴리며 장애물을 뛰어넘으며 몸과 지혜를 사용해야 해 사계절 인기가 높은 속초의 여행명소이다.

속초 다이나믹 메이즈는 속초라는 공간을 테마로 바닷속 난파선을 탐험하고, 숨겨진 해저 미로를 돌아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화리조트, 척산온천휴양촌 등 숙박시설과 인접해 있어 특별한 속초 여행을 만날 수 있다.

봄을 맞이한 속초를 한눈에 둘러보고 싶다면 속초유람선을 타고 해상으로 나가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봄을 맞이한 속초를 한눈에 둘러보고 싶다면 속초유람선을 타고 해상으로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서 해상관광을 즐길 수 있는 속초유람선은 조도, 고성봉포, 낙산사까지 다양한 코스를 운항하고 있어 바다에서 속초를 제대로 관람하기 제격이다.

그중에서도 낙산 의상대행 코스는 1시간 30여 분 소요되는 코스로 항구를 출발해 속초의 명소인 속초등대전망대를 지나 대포항, 외옹치항을 거쳐 설악산, 울산바위 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낙산사를 도착해 주변을 둘러보는데, 의상대와 홍련암 등 강원도의 절경을 만날 수 있어 꼭 가볼 만한 추천 여행코스로 손꼽힌다.

1300년 전 고구려를 그대로 재현한 테마파크인 설악 씨네라마도 속초를 방문했다면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1300년 전 고구려를 그대로 재현한 테마파크인 설악 씨네라마도 속초를 방문했다면 빼놓을 수 없다. 영화와 드라마의 오픈 세트장으로 세워진 이곳은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날아온 듯한 느낌을 받게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구려와 당나라 양식의 세트장이다.

이곳에서 국궁장, 꽃마차, 클래식전동카 등 체험시설을 이용하며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렇듯 속초에서 특별한 체험여행으로 3월의 특별한 추억도 남겨보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속초 미식으로 속초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는 최근 봄을 맞이해 다양한 미식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속초 대게를 빼놓을 수 없다.

속초는 최근 봄을 맞이해 다양한 미식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속초 대게를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특히 속초맛집추천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여행자는 물론 다양한 맛집방송에 출연하며 알려진 속초동명항맛집이다.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매일 아침 주인이 직접 공수하는 신선한 대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속초대게맛집으로 살수율이 높아 실한 대게의 참맛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사랑받고 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펼쳐지는 13여 가지 서비스 음식 역시 이집만의 자랑거리이다. 게라면, 오징어순대, 닭강정, 새우 등 풍성한 한상차림은 물론 모둠회를 무한으로 리필해주고 있어 속초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라면, 오징어순대, 닭강정, 새우 등 풍성한 한상차림은 물론 모둠회를 무한으로 리필해주고 있어 속초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한편, 속초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봄을 맞이해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네이버로 예약할 경우 추가 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