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파트너, 부평시장 헬스장 ‘고강도다이어트짐’
상태바
다이어트 파트너, 부평시장 헬스장 ‘고강도다이어트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 맞는 파트너 통해 다이어트 효과 두 배 올리기
고강도다이어트짐은 다이어트와 관련해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리해주고 문의 사항도 실시간으로 답한다. 사진/ 고강도다이어트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다이어트는 흔히 혼자만의 외로운 싸움이라고 한다. 틀린 말은 아니다. 그러나 혼자만의 싸움을 하는 데 있어 확실한 서포터가 있다면, 외롭지 않은 싸움이 될 수 있다.

부평시장 헬스장 고강도다이어트짐은 그 서포터 역할을 확실하게 해낸다. 개인 별 담당 코치를 배정하여 밀착 관리하는 고강도다이어트짐은 다이어트와 관련해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리해주고 문의 사항도 실시간으로 답한다.

매주 1회 인바디를 측정하여 개인의 몸 상태를 확인하고 담당 코치와의 상담을 통해 그 상황에 맞는 계획을 새로 수립해준다. 사진/ 고강도다이어트짐

또한 매주 1회 인바디를 측정하여 개인의 몸 상태를 확인하고 담당 코치와의 상담을 통해 그 상황에 맞는 계획을 새로 수립한다. 지치는 것을 방지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다.

이처럼 지치려고 할 때에 격려해주고 붙잡아주는 고강도다이어트짐이 옆에 있다면 이 싸움도 외롭지 않다.

부평헬스장 고강도다이어트짐에서는 ‘함께하는 짝꿍을 만들자!’를 제안한다. 동료가 있으면 함께 의지를 다지기도 좋고 정보도 공유하며 계속해서 다이어트를 이어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함께 운동하는 회원이 짝꿍이 될 수도 있다.

더 이상 나 홀로 외로운 싸움은 그만, 부평시장헬스장 고강도다이어트짐을 찾아 나와 마음이 맞는 다이어트 파트너를 만나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