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대만여행, 개성 강한 카트 레이싱 대결 ‘불타는 승부욕’
상태바
엑소의 대만여행, 개성 강한 카트 레이싱 대결 ‘불타는 승부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2.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4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옥수수 등에서 방송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 편’에서 엑소가 카트 레이싱 대결을 펼친다. 사진/ SM C&C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엑소(EXO)가 대만 여행에서 승부욕을 불태웠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 편’이 4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TrueID)와 대만 라인TV(LINE TV)에 동시 공개된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에서 엑소는 더욱 강력해진 사다리 타기와 함께 숨겨져 있던 질주 본능을 깨우는 서킷 레이싱 대결을 펼친다. 또 막내 세훈의 합류로 가오슝 여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엑소는 가오슝에서 유명한 로컬 맛집에 방문, ‘현지식 코스 요리’를 건 복불복 사다리를 선보인다. 싱싱한 해산물 요리부터 다양한 고기 요리까지 가오슝 대표 현지 음식들이 총출동한 이번 사다리 게임은 각 음식마다 ‘획득 or 꽝’이 걸려있어 엇갈린 희비를 예고했다.

막간을 이용한 엑소의 끝을 알 수 없는 게임 지옥(?)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게임 자판기’ 찬열이 제안한 게임들로 쉴 틈 없는 게임 소용돌이에 빠져들었다. 그 어느 때보다 불타는 승부욕으로 가득했던 엑소의 게임 지옥 현장은 벌칙 수행으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는 후문.

대만 여행 떠난 엑소. 사진/ SM C&C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질주본능을 깨울 서킷 카트 레이싱 대결도 공개된다.

이번 레이싱 대결에는 어마어마한 상품이 걸려있어 멤버들의 승부욕을 더욱 자극한다. 시작부터 놀라운 스피드를 자랑하며 레이싱 실력을 뽐내는 멤버가 있는가 하면, 스피드와는 거리가 먼 나홀로 주행을 즐기는 멤버 등 개성 강한 카트 레이싱 대결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뒤늦게 출발한 세훈이 멤버들과 만난다. 세훈은 사다리에서 받은 벌칙 공약을 수행하며 등장했다. 세훈을 향한 반가운 환영 이후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메인 사다리가 주어지며 멤버들을 긴장케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