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라서 더욱 좋다... 일산 여행. “레포츠로 추위 날려볼까?”
상태바
겨울이라서 더욱 좋다... 일산 여행. “레포츠로 추위 날려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아쿠아필드 고양, 행주나루길 등 일산 주변 가볼만한 곳
겨울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이한치한으로 추위를 극복해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이한치한으로 추위를 극복해보는 것은 어떨까. 본격적인 슈퍼위크에 돌입하면서 서울 근교 여행지는 조용한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어 나들이를 즐기기 그 어느 때보다 좋다.

더불어 고양시와 일산 일대에서는 실내외를 가릴 것 없이 다양한 여행 콘텐츠와 가볼만한곳이 마련되어 있어 겨울철 활동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돕고 있다.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는 총 11층 규모의 수도권 복합문화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상 최고의 놀이터를 주제로 실내형 테마파크는 물론 각종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국내 최초로 겨울을 주제로 한 실내형 테마파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국내 최초로 겨울을 주제로 한 실내형 테마파크이다. 눈과 얼음 위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유럽 산타마을을 테마로 101가지 아이템을 즐길 수 있다.

한겨울 즐기는 물놀이도 이색적인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아쿠아필드 고양은 가족힐링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수도권 여행의 핫플레이스이다. 전통 찜질방부터 시작해 미디어아트룸까지 일상의 활력을 채워주는 시설로 여행자를 반긴다.

그중에서도 북한산이 보이는 루프탑풀은 이색적인 겨울여행의 낭만을 더한다. 수평선과 이어지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의 인피니티풀은 아쿠아필드를 찾았다면 꼭 방문해야 한다.

아쿠아필드 고양은 가족힐링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수도권 여행의 핫플레이스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실내운동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여행자라면 행주산성을 따라 행주나루길을 걸어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실내운동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여행자라면 행주산성을 따라 행주나루길을 걸어보자. 행주나루길은 행주산성부터 일산 호수공원까지 11km에 이르는 일산 가볼 만한 곳이다.

행주나루길을 걷다 보면 도심 속 전원풍경이 펼쳐지고, 일산 시가지가 한눈에 들어오며 특별한 풍경을 여행자에게 선사한다. 더불어 농로로 호수공원까지 이어지는 한가로운 오솔길을 따라 일상의 여유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일산 여행지이다.

고양시 일산 일대에서 겨울을 특별하게 만드는 여행도 즐기고, 미식을 통해 일산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일산에는 맛집들이 모여 미식거리를 이루고 있는 풍동애니골이 있다.

애니골맛집 대게어때는 살이 통통하게 꽉찬 제철 대게를 판매하는 곳으로 일산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애니골맛집 대게어때는 살이 통통하게 꽉찬 제철 대게를 판매하는 곳으로 일산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대게어때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제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다.

대게어때는 신선한 대게만큼이나 다양한 곁다림찬도 즐길 수 있는 일산맛집으로 제철회, 해산물, 물회, 연어, 홍게탕 등을 서비스로 제공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대게전문점이다.

대게어때는 신선한 대게만큼이나 다양한 곁다림찬도 즐길 수 있는 일산맛집으로 제철회, 해산물, 물회, 연어, 홍게탕 등을 서비스로 제공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한편, 대게어때는 점심특선 메뉴로 박달홍게정식, 랍스타정식, 주문진생선구이를 판매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철을 맞은 해산물의 풍미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일산 현지인도 자주찾는 풍동애니골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