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한파, OCD롱패딩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2019년 한파, OCD롱패딩 할인이벤트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1.0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오리털 100%에 마감처리, 부자재, 원단까지 섬세하게 제작
오리털 100%에 마감처리, 부자재, 원단까지 섬세하게 제작한 OCD롱패딩. 사진/ OCD롱패딩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롱패딩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매서운 추위와 강풍으로 인해 롱패딩은 패션으로 자리 잡아, 여러 아웃도어 업계에서 컬러, 디자인, 기능 등을 고려한 다양한 롱패딩이 나오고 있다.

특히 연예인들이 입고 나오는 롱패딩은 더 인기가 많은 편인데 흔히 아이돌, 여배우의 기사사진에서 찍히는 롱패딩의 경우는 판매수치가 높다.

롱패딩은 아웃도어 브랜드 내에서 겨울철 가장 큰 매출비중을 차지하는 품목이기 때문에 시대의 흐름과 유행하는 디자인은 바로 반영이 되어 제작되고 있다.

고가의 롱패딩부터 최저가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제품들이 있는데 예시로 나이키롱패딩, 디스커버리롱패딩, 데상트롱패딩, 뉴발란스롱패딩, 노스페이스롱패딩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롱패딩은 대부분 가격이 높다.

그만큼 정상적인 품질을 선사하기에 사람들이 믿고 구매하는 것인데, 이에 비슷한 가격대에 더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롱패딩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OCD롱패딩은 고품질 오리털 100%로 구성된 제품으로, 봉제부터 시작해서 마감처리, 눈에 보이지 않는 부자재와 원단까지 섬세하게 제작된 롱패딩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로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사이즈가 다양해 남녀 구분 없이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서 단독으로 사용하는 특수 제작된 원단으로, 따뜻하지만 무겁지 않아서 착용감에서 우수하다는 평이다.

오씨디롱패딩은 높은 보온성과 그에 비해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인데, 이는 다운 에어삽입방식으로 많은 공기층을 품고 있기에 나온 결과이다. 수축이 잘되지만 그만큼 원상회복력이 뛰어나서 학생들이 백팩에 넣고 꺼낼 때도 편리하다.

이러한 점들이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해 OCD롱패딩은 커플롱패딩, 여자롱패딩, 여성롱패딩으로도 유명하며, 디자인도 고가의 브랜드 이상으로 멋스럽고 심플하게 제작되어 남녀 구분없이 아이돌들도 찾고 있다.

한편 OCD롱패딩은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전 상품 20~30% 할인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