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맛집]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스키를! 용인 양지파인리조트
상태바
[여행과 맛집]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스키를! 용인 양지파인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2.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형 콘도미니엄을 표방, 연말연시 파티여행지로 제격
양지파인리조트는 독조산 기슭에 넓게 펼쳐진 소나무숲 사이 그림 같은 슬로프의 시설을 갖추고 매해 겨울 방문객을 맞아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맛집 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겨울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다. 겨울스포츠인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기 위해서이다.

영동고속도로 양지 IC 바로 옆에 자리 잡은 양지파인리조트는 서울에서 불과 40분이면 가닿을 수 있는 리조트 타운으로 사계절 종합 휴양지를 표방한다.

영동고속도로 양지 IC 바로 옆에 자리 잡은 양지파인리조트. 사진/ 한국관광공사

양지파인리조트는 독조산 기슭에 넓게 펼쳐진 소나무숲 사이 그림 같은 슬로프의 시설을 갖추고 매해 겨울 방문객을 맞아왔다. 또한 호텔형 콘도미니엄을 표방하기에 연말연시 파티여행지로도 제격이다.

양지파인리조트는 객실 총 302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용 인원은 약 1500명이다. 객실 내 취사 가능하고 한식당 비원, 양식과 중식을 취급하는 옵스, 커피숍 인터뷰 , 단체식당, 락카페 올리올리 등의 식음료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서울에서 불과 40분이면 가닿을 수 있는 리조트타운 양지파인.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밖에 볼링장, 당구장, 수영장, 테라스테크, 포장마차, 알파인 슬라이더(정상부터 내려오는 숲속의 봅슬레이), 파인스키밸리, 파인 C.C(36홀), 파3 골프장, 파크골프장, 슈퍼마켓. 바비큐장, 피트니스 센터, 공용 PC실, 사우나실, 세미나실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먹을 때마다 번거롭게 느껴지던 대게. 이제는 손질 걱정 없이 편하게 먹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맛집 DB

용인 에버랜드 맛집, 기흥구 맛집으로 알려진 ‘대게대첩’은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대게를 공수해 운영하는 식당으로 신선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대형창고까지 함께 운영하기에 수입 킹크랩, 랍스터까지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신선한 게만 유통시킨다는 자부심 아래 대게대첩은 가게 입구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손님이 직접 게를 고르도록 하고 있다.

용인 맛집에서는 갑각류를 주문할 시 정성어린 스끼다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맛집 DB

용인 ‘대게대첩’은 대게 등을 주문할 시 점성어, 광어, 참치로 이루어진 회모둠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그 외 홍게탕, 유산슬, 샐러드, 팔보채, 코다리탕수육 등 맛깔난 스끼다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먹을 때마다 번거롭게 느껴지던 대게. 이제는 손질 걱정 없이 편하게 먹자. 대게대첩 주방장님은 주방에서 미리 대게를 손질, 손님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깔끔하게 준비한다.

용인 에버랜드 맛집, 기흥구 맛집으로 알려진 ‘대게대첩’.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맛집 DB

용인 맛집을 방문했다면 사이드메뉴인 게딱지밥과 게라면도 꼭 맛보자. 이번 주 용인으로 스키여행을 떠나왔다면 용인 맛집에서 영양보충을 할 일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