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점 HK테일러 청담점 정장·코트 이벤트 안내
상태바
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점 HK테일러 청담점 정장·코트 이벤트 안내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셔츠, 정장, 셔츠리폼, 턱시도 대여,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 포함된 웨딩패키지도
강남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청담점에서 남성들을 위한 겨울 필수 아이템인 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HK테일러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강남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청담점에서 남성들을 위한 겨울 필수 아이템인 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장과 코트를 한 번에 할인하는 이벤트로 정장을 자주 입는 비즈니스맨,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의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맞춤예복으로 진행하는 경우 32만원 상당의 웨딩패키지를 증정한다.

웨딩패키지의 구성은 맞춤셔츠와 정장과 셔츠리폼, 턱시도 대여,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가 포함된다.

국내 원단을 비롯하여 이태리, 영국 원단으로 진행 가능하며, 코트원단을 캐시미어 10%에서 100%까지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크 수제 공정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1:1 상담을 통해 정장뿐만 아니라 코트의 경우도 정장용 또는 캐주얼 용으로 색상과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의 체형과 밸런스에 맞는 고객 한 분만을 위한 특별한 정장과 코트를 제작해 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겨울 필수 아이템 맞춤코트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HK테일러는 비접착 비스포크 수제공정 제작소와 접착 수미주라 제작소를 직영으로 직접 운영하여 자체 제작하고 있어 오로지 품질로 고객에게 인정 받는 맞춤정장 브랜드로 플래너수수료 없는 정직한 브랜드로 인기가 높다.

또한 국내원단은 물론 이태리, 영국 수입원단과 HK테일러 자체제작 원단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예약제로 운영하는 HK테일러 청담점은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