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 걱정마!’ 특급호텔서 따뜻한 겨울나기
상태바
‘추위 걱정마!’ 특급호텔서 따뜻한 겨울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겨울 호캉스 패키지, 아트페어 개최 등 다양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게 초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쌀쌀한 날씨를 피해 실내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 있는 2박 초겨울 호캉스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게 초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은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도록 변신한 디톡스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 ▲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조식(2인 1회 제공) ▲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2박 ▲ 언제나 온 몸 따뜻하게 온수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온수 풀’ ▲ 물속에서도 젖지 않는 책으로 잘 알려진 종합 출판사 ‘민음사’의 워터프루프 북(Water Proof Book) 4종으로 즐기는 북캉스 ▲ 국내 최대규모의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미식 탐방 및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전국 16개 롯데호텔, ‘유니세프 패키지’ 출시

국내 16개 롯데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The 따뜻한 겨울, 유니세프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국내 16개 롯데호텔(리조트 제외)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The 따뜻한 겨울, 유니세프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유니세프 연계 패키지를 판매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이번 패키지의 수익금은 유니세프의 아시아 어린이 교육 후원 프로그램인 ‘스쿨스 포 아시아(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유니세프가 지난 2012년에 런칭한 이 캠페인은 아시아 11개국 어린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앞장서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패키지 1실이 판매될 때마다 5천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롯데호텔을 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아시아 지역의 교육 센터 지원, 교육 프로그램 개발, 현지 교사 양성, 교육 환경 개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부 활동에 참여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패키지의 공통 특전으로 유니세프 객실 전용 키 카드와 홀더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제7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 개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제7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연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제7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연다.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매년 아트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주관하고 ㈜대한전람이 주최하는 호텔 아트페어는 올해로 7회째 개최되고 있으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독특한 경험으로 매 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텔의 5층부터 7층까지 3개 층 전 객실에서 전시가 열리며 침대, 책상, 소파 등 객실의 모든 인테리어와 미술작품이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다.

The Prince AKATOKI 해외 럭셔리 브랜드 1호 호텔 탄생

프린스 호텔은 영국 런던의 럭셔리 호텔 'The Arch London'의 사업을 취득하여 프린스 호텔이 해외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브랜드 "The Prince KATOKI"의 브랜드 호텔 1호점을 2019 년 여름 오픈한다. 사진/ 프린스 호텔

프린스 호텔은 영국 런던의 럭셔리 호텔 'The Arch London'의 사업을 취득하여 프린스 호텔이 해외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브랜드 "The Prince KATOKI"의 브랜드 호텔 1호점을 2019 년 여름 오픈한다.

‘The Arch London’ 호텔은 18세기 후반에 설립된 7개의 타운 하우스와 두 뮤즈 하우스 (원래 마구간 마구간으로 사용하고 있던 건물)을 2003년부터 7년에 걸쳐 호텔로 개축한 영국 특유의 조지 안 양식의 건물로 총 82개의 객실, 레스토랑, 회의실, 피트니스 룸을 갖추고 있다.

호텔이 위치한 메릴본 지구는 고급 부티크와 레스토랑이 즐비한 지역이다.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하면서도, 런던의 중심부에 있는 하이드 파크와 쇼핑의 중심지인 옥스포드 스트리트 액세스도 좋고, 시크릿 호텔로 인기가 높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