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을 두 배로 즐기는 박물관 여행, 가볼 만한 맛집은?
상태바
강릉 여행을 두 배로 즐기는 박물관 여행, 가볼 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 커피박물관, 자연아놀자체험학습박물관, 환희컵박물관 등 강릉 추천 여행
가을을 맞이해 아름다운 풍경의 강원도 여행지가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을 맞이해 아름다운 풍경의 강원도 여행지가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특히나 강원도 강릉은 단풍으로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중이다.

더불어 강릉은 자연풍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시설과 박물관으로 여행의 볼거리, 즐길 거리를 더한다. 그중에서 강릉 커피박물관은 전 세계의 다양하고 진귀한 커피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곳으로 이름이 높다.

강릉 커피박물관은 전 세계의 다양하고 진귀한 커피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곳으로 이름이 높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릉시 왕산면에 위치한 강릉 커피박물관은 커피를 좋아하는 모든 연령대의 여행자들이 커피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박물관은 크게 일반전시관, 특별관, 커피체험관, 커피교육관, 뮤지엄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순서에 따라 커피박물관을 둘러보면 커피나무 재배부터 커피 시음까지 커피와 관련된 모든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해볼 수 있다.

강릉시 난설헌로에서는 자연아놀자체험학습박물관이 위치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릉시 난설헌로에서는 자연아놀자체험학습박물관이 위치하고 있다. 다양한 생물들을 만나 보고, 듣고, 느끼며 생태체험을 하는 동시에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박물관이다.

자연아놀자체험학습박물관에서는 100여 종의 어류, 파충류, 곤충류, 포유류 등 동물들과 함께 월별 프로그램에 따라 연령별, 학년별 자연관착 교육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강릉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강릉시 한밭골길에서는 전 세계 78개국 2000여 점의 컵을 볼 수 있는 아시아 유일의 컵박물관, 환희컵박물관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릉시 한밭골길에서는 전 세계 78개국 2000여 점의 컵을 볼 수 있는 아시아 유일의 컵박물관, 환희컵박물관이 있다.

컵은 사용하는 사람들의 문화와 예술적인 특징을 잘 나타내는 생활용품으로 일상의 작은 찻잔부터 세계 각국의 명품 커피잔까지 다양한 컵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강릉에서 이색적인 박물관 여행도 즐겨보고 강릉맛집에 방문해 동해의 미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주문진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이 있다.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대게보다 달콤하고 향이 좋은 홍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홍게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대게보다 달콤하고 향이 좋은 홍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홍게전문점이다.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입장한 뒤 2시간 동안 홍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강릉에서 가장 큰 홍게 무한리필집으로 강릉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입장한 뒤 2시간 동안 홍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셀프바가 운영되고 있어 곁들임찬을 자유롭게 맛볼 수 있어 한상 푸짐한 홍게 한상을 즐길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또한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셀프바가 운영되고 있어 곁들임찬을 자유롭게 맛볼 수 있어 한상 푸짐한 홍게 한상을 즐길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홍게뿐만 아니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포장까지 할 수 있어 강릉을 방문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홍게가 들어가 시원한 맛이 일품인 홍게라면과 홍게 내장에 볶아먹을 수 있는 비빔밥, 큼지막하게 튀겨낸 새우튀김도 강릉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