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 업체 ‘차앤차모터스’, 믿을 수 있는 좋은 중고차 업체 선별 방법 공개
상태바
중고차전액할부 업체 ‘차앤차모터스’, 믿을 수 있는 좋은 중고차 업체 선별 방법 공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9.20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과잉의 시대에 제대로 된 정보를 선별하는 능력 요구 돼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지난 몇 년간의 이력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인천에 거주 중인 A씨는 저렴한 가격에 올라온 중고차를 발견하고 급한 마음에 회사를 조퇴하자마자 바로 매물을 보러 갔지만 허위매물이란 것을 확인하고 허탈함에 빠졌다. 그 뒤로 마음에 드는 매물을 발견해도 구매를 주저하게 된다고 한다.

A씨와 같이 중고차 구매를 생각하고 있지만 허위매물에 속는 사례가 적지 않다. 이러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차앤차모터스는 구매팁을 전했다.

우선, 해당업체의 과거이력을 알아보는 게 좋다. 속칭 허위매물, 미끼매물 등의 중고차사기 업체는 감시망을 피하기 위해 계속해서 업체명을 바꿔서 영업을 할 수밖에 없다고 한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지난 몇 년간의 이력을 꼼꼼히 체크해보는 게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무조건 싼 매물만 쫓지 말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값이 싼 매물을 보고 무작정 업체를 방문했다가 없는 차량이라는 얘기를 듣고 허탕을 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중고차시세는 신차가격대비 평균 연간 10%씩 감가된다고 한다. 그 이상 저렴한 중고차시세나 싼 중고차 매물이 있다면 허위매물일 확률이 높다.

또한 만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매물을 발견했다면 차량의 성능점검기록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성능점검기록부를 확인했다면 해당 차량을 판매하는 딜러가 소속된 중고차 매매상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중고차 제시신고번호와 자동차 매매 사업 조합명을 확인해야 한다. 만약 중고차 딜러가 성능점검기록부를 안 보내거나 차일피일 미룬다면 해당 차량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중고차 구입 시 100% 현금으로 구입을 하려면 부담을 느낄 수 있는데,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시에 할부 서비스 업체를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또한 업체 선택 시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는 곳을 선정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차앤차모터스는 중고차전액할부를 제공하는 업체로, 자체할부사를 운영하여 높은 승인율과 낮은 금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한다. 특히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저신용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등 신용불량자나 저신용자들도 이용 가능한 다양한 고객중심의 중고차 할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서비스뿐 아니라 모든 차량을 1등급 정비사가 점검 및 수리한 뒤 출고하여 신뢰를 높였다.

이에 더해 전국 실시간 딜러 전산을 통해서 100% 실매물을 실시간 견적비교 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거래하고 있다고 한다. 고객맞춤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차앤차모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