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승리 가이드, 샤먼식 짬뽕 사차면 소개
상태바
‘짠내투어’ 승리 가이드, 샤먼식 짬뽕 사차면 소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8.26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짠내투어’ 중국의 지중해 샤먼 방문..알짜 코스는?
중국 샤먼의 대표음식 사차면.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짠내투어’ 승리가 중국 샤먼의 유명한 맛집을 소개했다.

25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샤먼 여행-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빅뱅 승리가 가이드로 변신해 샤먼의 숨은 명소들을 소개했다. 승리는 정해진 예산 내 차별화된 ‘부(富)내투어’를 내세워 눈길을 끌었다.

승리와 짠내투어 일행(박명수, 조세호, 박나래, 세정, 허경환, 정준영)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구랑위’를 방문하기 전, 샤먼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을 찾았다.

해당 레스토랑은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했다.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대표음식 사차면(샤먼식 짬뽕)으로 유명한 곳이다.

사차면은 돼지 뼈를 우려낸 육수에 땅콩가루와 연유로 맛을 낸 국수다. 담백한 국물과 탄력 있는 면발이 특징이다. 시식에 나선 짠내투어 멤버들은 사차면의 깊은 맛에 감동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구랑위 해변. 사진/ tvN

짠내투어 일행은 식사를 마친 뒤, 구랑 전동차 투어에 나섰다. 멤버들은 구랑위의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승리는 “여기 오면 다른 건 몰라도 전동차는 꼭 타야 된다”고 강력 추천했다.

한편, ‘짠내투어’는 설계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여행책에도 안 나오는 가성비甲 특급 정보들을 공유하는 여행 버라이어티다. 초저가 숙소부터, 착한 가격 맛집, 무료 관광지, 가격 파괴 럭셔리 코스 등 알뜰살뜰하게 사치하는 청춘들을 위한 여행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vn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