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 타고 속초 설악산 여행, “속초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시원한 바람 타고 속초 설악산 여행, “속초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산국립공원 속 추천 가을 여행지, 육담폭포, 울산바위 등 속초 가볼만한 곳
여름에는 여름 더위를 피한 속초 여행자들이 동해바다로 몰리지만, 가을이 찾아오면 설악산을 찾아 가을 비경을 감상하러 찾아온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시원한 바람과 함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여름에는 여름 더위를 피한 속초 여행자들이 동해바다로 몰리지만, 가을이 찾아오면 설악산을 찾아 가을 비경을 감상하러 찾아온다.

설악산국립공원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립공원 중 한 곳으로 39만 8539km²의 넓은 면적에 수많은 동식물들이 서식하고 있는 자연생태계의 보고이다.

설악산국립공원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립공원 중 한 곳으로 39만 8539km²의 넓은 면적에 수많은 동식물들이 서식하고 있는 자연생태계의 보고이다. 사진/ 속초시청

최고봉인 대청봉을 중심으로 서쪽으로 내설악, 남쪽으로 동설악, 동쪽으로 외설악이 펼쳐져 있으며,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명소들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그중에서도 토왕골에 위치한 육담폭포는 그 풍경으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토왕골은 널찍한 골짜기로 가면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를 보이는 설악산의 명소이다. 이곳에서 조금 더 오르다 보면 그 이름처럼 여섯 개의 담소로 이뤄진 육담폭포를 만날 수 있다.

토왕골에 위치한 육담폭포는 그 풍경으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초시청

이 폭포는 수량은 많은 편이 아니나, 폭포가 주변 산세가 웅장하고 쏟아내리는 물줄기가 서서히 흐르면서 암반의 형상에 따라 그 모습을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울산바위 역시 설악산을 방문했다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멋진 암괴지역으로 손꼽히는 이곳은 누구나 한 번쯤은 방문해봤을 명소이다.

울산바위 역시 설악산을 방문했다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멋진 암괴지역으로 손꼽히는 이곳은 누구나 한 번쯤은 방문해봤을 명소이다. 사진/ 속초시청

울산바위로 오르는 길은 설악동 소공원을 지나 흔들바위를 거쳐 오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울산바위 정상에 오르면 설악산 대청봉과 외설악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설악산 여행의 백미로 손꼽힌다.

이처럼 가을이 찾아오면 단풍으로 물든 설악산도 방문하고 속초 맛집까지 방문하는 여행자들로 붐빈다. 그중에서도 속초 대포항 맛집은 특별한 속초 미식으로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제로 신선한 대게를 시세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대게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그중에서도 속초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속초의 명물 대게를 즐길 수 있는 속초 대포항 맛집으로 손꼽힌다.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제로 신선한 대게를 시세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대게 전문점이다.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무엇보다 손님이 곁들임찬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도록 뷔페식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는 속초 맛집으로 통한다. 1층 대형 수족관에서 대게를 고르면, 2층과 3층에 마련된 셀프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새우, 게튀김, 소라, 순대,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들이 서비스되고 그 외에 게살물회와 회, 게딱지볶음밥, 게라면까지 서비스로 제공하는 속초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인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대게맛은 물론 서비스까지 여행자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졌는데, 각종 TV프로그램과 미디어에 소개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곁들임찬 종류도 다양하다. 새우, 게튀김, 소라, 순대,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들이 서비스되고 그 외에 게살물회와 회, 게딱지볶음밥, 게라면까지 서비스로 제공해 가을 속초 여행을 떠나온 이들에게 제격인 속초 맛집이다.

이렇듯 속초맛집인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대게맛은 물론 서비스까지 여행자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졌는데, 각종 TV프로그램과 미디어에 소개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