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통해 경쟁력 키우는 여행업계 “혜택이 가득”
상태바
협업 통해 경쟁력 키우는 여행업계 “혜택이 가득”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X맥도날드 이벤트 · 노랑풍선X롯데카드 할인혜택
여행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협업관계를 유지하고 특가를 제공하는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협업관계를 유지하고 특가를 제공하는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내일투어가 9·10월 가을 해외여행 예약자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할인 특가 기획전 실시한다.

내일투어가 9·10월 가을 해외여행 예약자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할인 특가 기획전 실시한다. 사진/ 타이완 관광청

이번 기획전은 가을에 떠나면 좋을 여행지 8곳과 각 지역별로 나누어 특가 상품들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마닐라 럭스인베니그 금까기는 하프데이투어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타이페이 금까기 HOT SALE 상품은 공항철도 편도 탑승권&데이터 USIM 무료이며, 다낭 퓨전마이아 3박5일 금까기 상품은 풀빌라 갤실+무료스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떠나보고 싶은 가을 해외여행지를 내일투어 금까기 상품에서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맥도날드 50주년 기념 특별 신제품 빅맥 BLT를 증정한다.

내일투어 마케팅팀은 “이번 가을여행 기획전은 극성수기를 지나 여유로운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최적의 기회”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실속있는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랑풍선은 롯데카드와 함께 늦은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일본여행 할인혜택’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노랑풍선은 롯데카드와 함께 늦은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일본여행 할인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8월~9월 출발하는 일본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 결제일 할인과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지역은 오사카, 큐슈, 도쿄, 북해도, 오키나와 등 총 5개 지역이며 부산·대구 출발상품을 비롯해 골프, 실시간 항공권, 크루즈, 패스/티켓을 포함한 현지투어 등의 단일 상품은 제외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