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별미
상태바
특급호텔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별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해별미’ 패키지 등 다양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의 별미를 즐기며 다양한 제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별해별미’ 패키지를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별해별미’ 패키지 출시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의 별미를 즐기며 다양한 제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별해별미’ 패키지를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별해별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에서 면장인이 주문과 동시에 수타로 뽑아내는 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면메뉴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 교환권, 제주 별미를 즐기면서 제주 동문 야시장 투어 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되며, 야시장 투어와 물놀이 필수템, 덱케(DECKE) X 글래드 비치 재즈백과 제주 여행정보를 담은 제주 매거진 인 IIIN을 선물로 제공한다.

모엣 & 샹동 아이스와 함께 신나는 풀파티 ‘스파티’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샴페인의 대표라 할 수 있는 모엣&샹동의 스페셜 서머 에디션 ‘모엣&샹동 아이스’ 와 ‘샹동 서머’ 와 함께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올댓 스파티 패키지를 2018년 7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샴페인의 대표라 할 수 있는 모엣&샹동의 스페셜 서머 에디션 ‘모엣&샹동 아이스’와 ‘샹동 서머’ 와 함께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올댓 스파티 패키지를 2018년 7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럭셔리 스파티 2인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루프탑 풀파티 ‘스파티’ 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30만원 상당의 모엣 & 샹동 아이스와 샹동 서머 샴페인을 각1병씩 증정한다.

모엣 & 샹동 아이스는 무더운 여름 날에도 완벽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얼음을 넣어 즐기도록 만들어진 세계 최초의 샴페인으로 망고와 구아바의 과일 향에 캐러멜과 마르멜로 젤리의 달콤함과 구스베리와 생강의 신선한 산미가 결합되어 풍성한 풍미를 느껴 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미니 지푸 클러치, 방수팩, 반다나, 알로하 꽃핀 등 트렌디한 서머 룩을 완성할 국내 최대 비키니 업체 발리비키의 ‘서머 키트’도 선물로 증정한다.

세계 최정상급 바텐더와 함께하는 오프닝 이벤트

'레스케이프 호텔'의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는 7월 27일(금)과 28일(토) 양일간 세계 최정상급 바텐더와 함께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의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Marque d’Amour)'는 7월 27일(금)과 28일(토) 양일간 세계 최정상급 바텐더와 함께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프닝 이벤트는 레스케이프 호텔 오픈을 기념해 방한한 세계적인 바텐더 그룹 '택소노미(Taxonomy)'가 직접 선보이는 화려한 바텐딩과 독보적인 스타일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택소노미는 해마다 세계 최고의 바를 선정하는 '월드 베스트 바 50(World's 50 Best Bar)'에서 영국 런던의 '아르티장(Artesian)' 바를 4년 연속 1위에 올려놓으며 런던을 크래프트 칵테일의 성지로 이끌어낸 유명 바텐더 콜렉티브 팀이다. 아르티장의 헤드 바텐더 출신 알렉스 크라테나(Alex Kratena)와 시모네 카포랄레(Simone Caporale), 그리고 모니카 버그(Monica Berg) 3명의 바텐더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로서 바 마크 다모르와 협업한다.

이번 오프닝 이벤트는 10만원의 티켓을 구입 시 택소노미 팀의 칵테일 3종과 웰컴 드링크, 카나페,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향수 미니 사이즈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각각 5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1부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부는 오후 10시 30분부터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입장은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의 최상층인 26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는 하늘과 맞닿은 곳에서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무드와 함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다. 향후 택소노미 팀은 한 달에 한 번 교대로 방한해 마크 다모르 바에서 세계 최고의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