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로 떠나는 여름휴가 “동명항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강원도 속초로 떠나는 여름휴가 “동명항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테마파크, 엑스포 타워, 설악 워터피아 등 여름철 더욱 즐거운 속초 여행
속초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 놀 거리가 있어 지루하지 않은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속초는 여름을 맞이해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여행지이다. 속초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 놀 거리가 있어 지루하지 않은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속초의 즐길 거리에서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 있는 속초 얼라이브 하트는 스토리텔링 포토존으로 꾸며진 실내 테마파크이다.

50여 개의 포토존과 밴드로드, 짐볼탈출 등 역동적인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름 속초를 찾은 여행자에게 색다른 속초의 재미를 선사한다.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 있는 속초 얼라이브 하트는 스토리텔링 포토존으로 꾸며진 실내 테마파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를 방문했다면 속초시 엑스포로에 있는 엑스포 타워도 빼놓을 수 없다. 청초호변 녹지공원에 있는 엑스포 타워는 속초시를 대표하는 높이 73.4m의 랜드마크이다.

엑스포 타워에는 전망대가 있어 동해, 설악산, 속초 시내를 조망할 수 있어 속초 여행에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속초 엑스포 타워 인근에는 가을동화 촬영지, 아바이마을, 조양동 선사유적지 등 볼거리도 풍성해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청초호변 녹지공원에 있는 엑스포 타워는 속초시를 대표하는 높이 73.4m의 랜드마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여름을 맞이해 속초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푸른 동해와 설악산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가 있다.

설악 워터피아는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시설과 물놀이시설로 여름날 더위를 씻어주는 온천 테마파크이다. 노천탕에서 온천욕을 즐기거나, 아쿠아 시설을 이용하며 아이들과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즐길 거리로 사랑받고 있다.

속초에는 여름철 가볼만한 곳만큼이나 다양한 속초 맛집을 만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속초 동명항에서는 여름철 더위로 지친 몸을 원기회복시켜주는 해천탕 전문점 홍대포가 있다.

속초 동명항에서는 여름철 더위로 지친 몸을 원기회복시켜주는 해천탕 전문점 홍대포가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동명항 맛집 홍대포의 해천탕은 키조개, 전복, 홍합, 가리비와 살아있는 문어가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간다. 더불어 부드럽고 촉촉한 닭 한 마리도 즐길 수 있어 여름철 보양식으로 좋다.

홍대포의 맛의 비법은 깊은 맛이 나는 육수에 있다. 닭의 잡내를 없애기 위해 황기와 엄나무, 생강 등 비법재료를 넣고 푹 끓인 후 닭과 문어까지 넣어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속초 동명항 맛집이다.

홍대포는 닭의 잡내를 없애기 위해 황기와 엄나무, 생강 등 비법재료를 넣고 푹 끓인 후 닭과 문어까지 넣어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속초 동명항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오는 주말 더운 여름 무더위를 피해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속초로 여행을 떠나보자.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즐길 것이 가득한 속초의 여름을 즐겨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