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성공기원 끝짱세미나에서
상태바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성공기원 끝짱세미나에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5.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호주슈퍼맨카페 12주년 기념 ‘만원의 행복’ 이벤트
네이버 호주슈퍼맨카페에서 12주년 기념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네이버 호주슈퍼맨카페에서 12주년 기념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돈 1만원으로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 대행부터 출국 전 영어공부자료제공,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분석, 호주 워홀 영문이력서 샘플 제공, 호주워킹홀리데 보험신청대행, 호주텍스파일신청이 가능하다.

꼭 준비해야할 사항과 1년 간의 성공 노하우를 단돈 1만원, 단 2시간으로 끝장낸다고 한다. 이미 호주슈퍼맨 세미나는 후기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동기부여 멘토링 서비스임을 증명했다.

네이버 호주퍼맨 카페 호주워홀 끝장 세미나는 서울, 부산에서 실시되며, 지역별 선착순 15명만 한정적으로 신청받는다. 올해 안에 호주워홀을 가거나, 호주어학연수, 호주유학을 갈 계획이라면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

또한 캐나다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지원자가 참여할 경우 큰 동기부여가 된다. 호주슈퍼맨 1만원의 행복은 업계에 큰 평이 날정도로 인기가 있다.

일정은 서울 지역 5월 31일(목), 부산 6월 8일(금)이다.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으므로 조금 서두를 필요가 있다. 네이버 호주슈퍼맨 카페에서 단돈 1만원으로 진행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성공기원 끝짱 세미나! 자세한 문의는 카톡으로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