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5월 가족여행 추천! 에블린 강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세계를 경험하세요”
상태바
[인터뷰] 5월 가족여행 추천! 에블린 강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세계를 경험하세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5.0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대, 샌즈 리조트 마카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 그리고 프로모션
에블린 강 부사장은 한국인으로 현재 샌즈 마카오의 ‘비즈니스 개발과 운영 총괄’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 중이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아름다운 유럽풍 건축물과 동서양이 어우러진 다양한 미식으로 인해 ‘동양의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 세계적인 호텔이 자리 잡은 마카오 내에서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위상은 단연 두드러진다.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에 자리 잡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Sands Resort Macao)는 아시아 최고의 통합 리조트로 베네시안, 파리지앵, 홀리데이 인, 콘라드, 쉐라톤그랜드, 세인트레지스, 포시즌스 이렇게 7개의 세계적인 호텔을 하나로 아우른다.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에 자리 잡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아시아 최고의 통합 리조트로 통한다. 사진/ 배네시안 마카오

3896개 객실, 850개 면세점, 190개 레스토랑 숫자를 자랑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는 마카오 여행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묵어보고 싶은 호텔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용해야 이 거대한 리조트 공간을 더 알차게 누릴 수 있을까.

에블린 강(Evelyn Kang) 샌즈 마카오 세일즈 담당 부사장에게 서면 인터뷰를 요청했다. 에블린 강 부사장은 한국인으로 현재 샌즈 마카오의 ‘비즈니스 개발과 운영 총괄’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 중이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나의 장소에서 다양한 시설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식사, 쇼핑 및 관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 사진/ 코파 스테이크 하우스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선사하는 복합 리조트의 재미를 배가하려면 두 가지 요령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미리 계획을 짜야’ 한다는 것이고, 또 하나는 ‘길게 머물러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한국분들이 세계 어느 나라 사람보다 바쁜 일상을 보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행 기간, 여유로운 휴식을 취허면서 다양하게 경험하기를 원하실 텐데요,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하나의 장소에서 다양한 시설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식사, 쇼핑 및 관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 여행 성격에 따라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의 일정을 미리 계획해보세요. 예를 들면 가족 여행객에게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아침을 먹을 수 있는 토마스 & 더 리틀 빅 클럽 올스타와 세계 최초 플레이어 중심의 ‘라이브 액션 롤플레이’ 테마 파크 플래닛 J를 추천합니다.

친구 동반이나 커플 여행객이라면 파리지앵 마카오에 위치한 에펠탑 전망대에 올라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저녁에는 파리지앵 씨어터에서 상연 중인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를 관람하세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버라이어티 쇼 중 하나랍니다.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끼리 샌즈를 방문할 경우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프로모션 기간, 에펠탑이나 곤돌라 라이드 탑승권 또는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 쇼 입장권이 제공된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최근 런칭한 스프링 겟어웨이(Spring Getaway)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총 5개 호텔 즉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샌즈 마카오의 다양한 옵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3일까지 숙박 고객에 한해 오는 7월 11일까지 패키지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본 패키지는 특히 애프터눈 티를 포함합니다. 고객들은 포르토피노(Portofino), 브라세리(Brasserie)의 클래식 이탈리안 또는 프렌치 하이 티 세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이 외에 홀리데이인 로비 라운지(Holiday Inn Lobby Lounge), 콘래드 더 라운지(Conrad The Lounge)의 엄선된 메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숙박기간에 따라 에펠탑이나 곤돌라 라이드 탑승권 또는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La Parisienne Cabaret Francais) 쇼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최첨단 파리지앵 테마의 엔터테인먼트 버라이어티 쇼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는 파리지앵 씨어터에서 6월 17일까지 상연됩니다.

또한 오는 6월 30일까지 방문할 경우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 7층 전망대에서 마카오 도심의 뛰어난 전망과 함께 프랑스 테마의 음식, 와인, 엔터테인먼트 축제인 ‘주아 드 비브르(Joie De Vivre)’를 음미하실 수 있습니다.

샌즈 리조트는 베네치아의 수로, 파리의 에펠탑 등 각 도시의 상징을 샌즈 마카오에 도입함으로 마카오 안에 세계를 구현했는데요, 혹시 다른 도시를 추가할 생각이 있으신가요?

최근 발표된 샌즈 코타이 센트럴 내‘런더너 마카오’에 대한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런더너 마카오는 런던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와 다이내믹한 새로운 명소를 통해 방문객에게 유럽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마카오 여행,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세계 수준의 매너를 가르치고,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을 키워주는 기회로 삼아보자. 사진/ 파리지앵

마지막으로 자랑스러운 한국인인 강 부사장님에게 해외 호텔에서 일하고 싶어 하는 한국 청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씀이 있는지 물었다.

강 부사장은 “서비스 산업에 대한 글로벌적인 시각을 가져야 한다”며 “관련업계의 웹사이트나 링크드인 계정, 서적과 신문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것”을 권했다.

아울러 "하나 이상의 언어를 말할 수 있도록 실력을 쌓고, 고객을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good listener’의 자세를 터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강 부사장의 조언을 참고하면 가족과 함께하는 마카오 여행은 단순히 보고 즐기는 것을 떠나,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세계 수준의 매너를 가르치고,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을 키워주는 기회로 삼아도 좋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