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주미,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 모델 발탁
상태바
배우 박주미,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 모델 발탁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1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무결(無缺)의 아름다움’ 돋보여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가 1대 모델인 전인화에 이어 2대 모델로 박주미를 선택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가 1대 모델인 전인화에 이어 2대 모델로 박주미를 선택했다.

단아한 미모와 분위기로 ‘원조 국민 첫사랑’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박주미는 최근 KBS2-TV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활약 중이다. 그녀는 1993년부터 2000년까지 무려 7년 간 항공사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박주미가 모델을 맡은 고유에의 프로덤 골드실크 마스크는 피부 탄력과 빛을 살려주는 황금누에추출물이 촘촘하고 밀도 있게 탄력을 채워 탄탄하고 광채를 내뿜는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일명 '단백질 실타래 크림'이라고 불리는 성분을 함유해 일반 에센스와 달리 공기 중에 노출돼도 증발하지 않고 오랜 시간 피부에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피부 진피층의 90%는 단백질로 이뤄져 있다. 때문에 이 ‘단백질 실타래 크림’은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과 주름, 보습과 광채를 책임지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발효 성분 유래 펩타이드와 항산화 효과 식물성 복합 추출물까지 함유해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

‘고유에’ 화장품 측 관계자는 ”배우 박주미 씨는 특유의 단아함과 함께 세월이 흐르면서 느껴지는 성숙함과 자연스러움을 갖추고 있다"며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무결(無缺)의 아름다움’이 콘셉트인 고유에 화장품의 이미자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