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뷰티케어, 부산 동래 왁싱 신년맞이 5+1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겨울철 뷰티케어, 부산 동래 왁싱 신년맞이 5+1 프로모션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관리 프로그램 5회 결제 시 속눈썹연장, 메이크업, 왁싱 시술 중 1회 무료 제공
뷰티샵은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실력을 선보이는 업체를 잘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자기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스킨케어, 왁싱, 각종 반영구 화장 등을 전문으로 하는 뷰티 업체들이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이에 따라 많은 뷰티샵들이 개업하고 있는 추세지만, 그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실력을 선보이는 업체를 잘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부산 동래구 낙민동 소재 ‘김규리 뷰티케어(대표 김규리)’는 스킨케어부터 왁싱(여성 전용), 각종 속눈썹 시술(속눈썹연장, 속눈썹증모 등), 메이크업까지 제공하고 있는 토탈 뷰티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는데, 해당 샵은 위쪽으론 헤어 아래에는 네일아트와 쥬얼리, 취급 업체가 위치해 있어 동선거리를 단축해 아름다움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한편 신년을 맞아 이번에 해당 관리실에선 피부 관리 프로그램 5회 결제 시 속눈썹연장, 메이크업, 왁싱 시술 중에서 서비스 1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속눈썹 시술 손님의 경우 1주일 이내 방문 시 A/S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보다 높은 만족도를 꾀하고 있다.(1회 한정)

또한 이러한 업체의 관리 프로그램은 섬세한 실력과 철저한 관리로 정평 난 김규리 원장이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의 질에도 철저한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뱀부 라인의 경우 스페인 직수입 라인으로 대나무 추출액을 이용한 자연유래 기능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고, 동안관리와 줄기 세포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다양한 라인이 포함되어 손님의 피부타입과 고민에 적합한 적용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속눈썹 시술도 마찬가지이다. 부산 동래 김규리 뷰티케어는 ‘무엇보다 손님 한 사람 한 사람의 특성과 니즈에 집중한 1:1 맞춤 케어’라는 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최대한 본인 눈썹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구축해 시술하고 있고, 여기에 A/S를 더해 한 번 더 꼼꼼한 보완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어 왁싱 프로그램의 경우는 ‘최저 통증, 스킨 탈락 일절 없는 왁싱’을 표방하고 있는데, 특히 전문적인 기술력을 요하는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앞서 이용한 손님들로 하여금 “통증이 적어 부담이 없었고, 무엇보다 꼼꼼한 디테일이 엿보였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 이 외에도 각종 바디, 페이스 프로그램이 부위별로 준비돼 있다.

끝으로 부산 동래 ‘김규리 뷰티케어’의 김규리 대표는 “우리 관리샵을 찾는 모든 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고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업체의 영업시간은 평일, 토요일은 오전10부터 20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일요일, 공휴일 경우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이러한 상담 예약문의는 부산 동래구 소재 ‘김규리 뷰티케어’로 전화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