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스드메 계약 시, 추가돈·도우미비용 공개 여부 확인해야
상태바
결혼준비 스드메 계약 시, 추가돈·도우미비용 공개 여부 확인해야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띠모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 스드메 가격부터 추가비 일체 공개
김라파엘 웨딩드레스 제작실 직구거래 ‘스드메 정찰제가격129’은 스드메 구성을 소비자가 알기 쉽게 100% 공개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봄 결혼시즌을 앞두고 이런저런 준비로 한창 바쁠 신랑신부들! 스드메 정품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없어 고민이다.

실제로 많은 스드메 업체들이 스드메 판매 시 추가비에 대한 정보를 잘 알려주지 않는다. 이에 웨딩드레스 40년간 만들고 있는 오띠모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스드메 가격과 추가비 그리고 도우미의 수준까지 일일이 공개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 라파엘 원장은 “수많은 스드메 패키지 업체들이 후기성 광고글을 많이 올리지만 정작 소비자가 필요한 스드메 구성에 대한 설명이나 추가돈에 대한 설명을 미리 말해주지 않는다”며 “추가비를 미리 말해주면 스드메 가격을 비싸게 인식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특히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는 언제 입어보고 선택을 해야 하는지, 나를 예쁘게 해줄 메이크업은 어떤 업체의 누가 하는지 알아야 한다. 막연하게 유명한 업체라고 하면 무조건 선택하는 실수는 없어야 한다.

김라파엘 원장은 “스드메 계약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이 가장 좋은 방법이고, 메이크업은 꼭 누가 해주는지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전한다.

이처럼 신뢰할 수 있는 웨딩업체를 찾기 어려운 시기에 40년간 고급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있는 김라파엘 웨딩드레스 제작실 직구거래 ‘스드메 정찰제가격129’은 스드메 구성을 소비자가 알기 쉽게 100% 공개하고 있다.

또한 스드메패키지 외에 도우미 비용(2번 30만 원대), 스튜디오원본CD(20만 원대), 신부헤어, 가발(피스, 10만 원대) 등 추가비를 100% 공개 중이며 스드메129에 본식 웨딩드레스는 무조건 깨끗한 웨딩드레스만 입혀주고 신부 웨딩메이크업은 100% 원장급을 보장한다.

김 라파엘 대표는 KBS 2 ‘굿모닝 대한민국’ ‘무한지대 큐’ 등 공중파 방송 출연을 통해 웨딩드레스의 장인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고객과의 신뢰를 우선시하는 오띠모웨딩에서는 스드메129에 웨딩드레스 깨끗한 맞춤급 신상보장, 헤어 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실내촬영, 결혼식 스냅사진, 결혼식 원판 사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별도로 이벤트에 참여한 스드메 예약 시 혼주메이크업 1명을 무료서비스 해주고 있다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스드메 직구거래 스드메상품 자세한 내용은 ‘오띠모웨딩컨설팅’ 네이버카페와 ‘직구웨딩클럽’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