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6월 특판 행사 ‘신차구입 기회’
상태바
장기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6월 특판 행사 ‘신차구입 기회’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6.1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트가 최대 25% 까지 ‘할인’... 국산차 외제차 가격 ‘합리적’
카클릭 관계자에 따르면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를 해야 하는 이유는 금전적인 부분이 가장 크다. 사진/ 카클릭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 장기렌트카 가격비교견적사이트 ‘카클릭’이 6월부터 7월까지 특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클릭’은 국산차, 외제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오토리스 전차종 상품의 가격을 비교하여 최저금액으로 신차 구입방법을 도와주는 전문업체다.

카클릭 관계자에 따르면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를 해야 하는 이유는 금전적인 부분이 가장 크다. 각 업체별 이달의 프로모션을 면밀히 살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할 필요가 있다. 렌탈료만 볼 것은 아니다. 계약 만료 시 인수가가 달라지는 경우도 있으므로 계산해 보아야 한다.

카클릭은 전체 렌트사의 가격 비교견적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저렴한 신차구입방법을 제시하는 업체다. 제조사의 특판 차량을 선별해 최대 25%까지 특판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등 저렴한 신차 구매방법을 제시한다.

렌트기간으로는 48개월이 가장 많다. 초기비용 없이 구입을 원할 때에는 보증보험으로 대체하여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6~7월 사이 최대 25%할인행사 특가로 진행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좋은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카클릭’ 홈페이지에서는 프로모션 및 장기렌트카 가격비교견적이 살펴볼 수 있다.

이 업체는 차량을 직접 관리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 행사를 진행하는 차종은 현대자동차 특판 그랜져IG신차, 아반떼AD가 대표적이다.

동급 차종으로는 기아자동차 K7LPG장기렌트, K5 LPI 장기렌트카가 있다. 연비 좋은 BMW 320D, 520D, 벤츠C/E클래스 220CDI 등 수입차 장기렌트카 특판 할인차종도 취급중이다.

여성운전자나 초보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소형차, 경차로는 더넥스트스파크, 더뉴모닝, 레이장기렌트카 등이 있으며, 패밀리카로는 국산 SUV 올뉴소렌토, 올뉴스포티지, 싼타페DM신차 등이 구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