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렌터카, 최대 75달러 추가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허츠렌터카, 최대 75달러 추가할인 프로모션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까지 보험 패키지 요금으로 예약 시 추가할인 제공
허츠렌터카는 북미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아시아 여행객을 위해 이용 기간에 따른 최대 $75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허츠렌터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허츠렌터카는 북미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아시아 여행객을 위해 이용 기간에 따른 최대 $75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가할인 금액은 이용 기간에 따라 3일 이상 이용 시 $15, 5일 이상 이용 시 $25, 10일 이상 이용 시 $50, 14일 이상 이용 시에는 최대 $75까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까지 예약을 완료하고 미국 및 캐나다의 직영 영업소에서 차종에 관계없이 보험패키지 할인요금으로 3일 이상만 이용하면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할인 적용이 불가한 기간이 없기 때문에 7월 31일까지 어떤 날짜든 성수기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허츠 코리아 시니어 디렉터 최준혁 이사는 “북미 지역 해외 출장을 계획 중인 고객 뿐 아니라 성수기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까지 취향 및 목적에 맞는 차량을 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최신형 Shelby GT-H 머스탱과 인피니티 QX80을 포함해 다양한 고급 차량들도 행사 대상에 포함돼 있어 허츠의 자동차 애호가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츠의 아드레날린 컬렉션은 다양한 고급 스포츠카를 구비하고 있어 뛰어난 주행 경험과 편리한 예약을 동시에 원하는 휴양객들에게 적합하며,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우수한 승차감의 고급 차량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특별한 여행 계획에 안성맞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