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꼭 챙겨야 할 여행 혜택은?
상태바
황금연휴, 꼭 챙겨야 할 여행 혜택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0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투어 무료 상품, 황금 1돈 등 다양
내일스토어는 유레일패스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레일패스 구매 시 가장 인기 있는 유럽의 현지투어,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점도 주목해 볼 만하다. 사진/내일스토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유레일패스 유로스타 구매하면 현지투어 무료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일스토어는 유레일패스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레일유럽의 유럽 철도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직원들이 여행자의 일정에 맞는 패스를 추천하고 멀티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 각종 기차를 빠르게 예약 발권해준다. 유레일패스 구매 시 가장 인기 있는 유럽의 현지투어,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점도 주목해 볼 만하다.

△ 파리 바토무슈+몽빠르나스 타워 입장권(3만 5000원 상당) △프라하 돈지오반니 인형극+체코쿠폰북(3만원 상당) △로마 바티칸 플러스 투어(3만 5000원 상당) △바르셀로나 몬주익 케이블카+스페인마을 입장권(3만 5000원 상당) △비엔나 빅버스 24시간 탑승권(3만원 상당) 중 하나를 택해 더욱 즐거운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레일패스 소지자에게는 유로스타 특가 요금을 선보인다. 런던-파리와 런던-브뤼셀 구간의 요금을 30유로(2등석정상가 64유로)에 제공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내일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유로스타 구매자에게는 △런던아이 입장권(3만원 상당) △파리 바토무슈+몽빠르나스 타워 입장권(3만 5000원 상당)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홀리데이 어플리케이션 설치하고, 황금 받자!

롯데제이티비의 ‘엘포인트 Check! 황금 Check!’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 연속 출석체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L.POINT 100P 지급 및 매주 추첨을 통해 2명(총 8명)에게 황금 1돈을 증정한다. 사진/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엘포인트 Check! 황금 Check!’ 이벤트를 오픈했다.

롯데제이티비 창립 10주년 기념 ‘열려락(10旅樂_10주년 여행의 즐거움)’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엘포인트 Check! 황금 Check!’는 5월 1일부터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롯데홀리데이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한 고객에게 L.POINT 10P를 지급하고,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 연속 출석체크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 L.POINT 100P 지급 및 매 주 추첨을 통해 2명(총 8명)에게 황금 1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롯데홀리데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설치한 어플리케이션 실행 및 이벤트 메뉴 선택 ▲엘포인트 Check! 황금 Check! 선택 후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