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큰 것이 아름답다’ 리조트 규모 ‘매머드 급’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큰 것이 아름답다’ 리조트 규모 ‘매머드 급’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0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망과 설비 ‘으뜸’ 차원 다른 서비스...폴리네시아 매력 ‘발산’
건물 양쪽 면을 모자이크 형식으로 단장한 레인보우 타워는 총 31개 층에 796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와이키키 해변의 힐튼하와이안빌리지는 대형 리조트다. 전 세계 최고급 호텔들 중 10위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한다.

단순히 호텔이라기보다는 하나의 도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7개 대형 건물로 구성된 리조트에는 22개의 레스토랑과 90곳 이상의 상점, 부티크, 만다라 스파 시설 등 리조트 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신혼부부들에게도 안성맞춤의 리조트다. 호텔 내에서 휴양과 휴식 식도락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설비와 시스템을 갖추었고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등 이벤트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킹사이즈 침대를 구비한 객실의 발코니에서 서면 하와이의 랜드마크 다이아몬드 헤드나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온다.

로얄하와이안빌리지. 신혼부부들에게도 안성맞춤의 리조트다.설비와 시스템을 갖추었고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등 이벤트도 다양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에는 알람용 라디오에서부터 커피메이커, 전화와 음성 서비스, 에어컨, 냉장고, 드라이어, 영화 서비스, 다리미, 개별금고 등 온갖 편의시설이 완벽하다. 국제 적 호텔 수준이 어떤 것인지 그 기준이 되는 리조트라 할 수 있다.

입지조건도 으뜸이다. 와이키키 쇼핑몰과 알라모아나 쇼핑몰 사이 와이켈레 아울렛으로도 진입하기에 편리하다.

와이키키비치와 태평양이 보이는 오션뷰나 오션프론트뷰 객실에 투숙하면 바다와 면한 거대한 라군 풀이 천국 같다.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신혼여행의 꿈이 현실이 되는 곳이다.

와이키키비치와 태평양이 보이는 오션뷰나 오션프론트뷰 객실에 투숙하면 바다와 면한 거대한 라군 풀이 천국 같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7개 건물 중 타파타워는 35개 층에 1021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게다가 레스토랑과 바, 풀장, 상점 쇼핑센터, 타파 컨퍼런스 센터 등을 갖추어 부족한 것이 없다.

칼리아 타워는 총 25개층 315개의 객실이 있다. 앉아서 체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별도의 프런트데스크, 하와이 전통 문양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다라 스파와 피트니스센터, 컨퍼런스 룸도 갖추었다.

총 15개 층 348개 객실로 구성된 ‘알리'타워는 하와이 고대왕조 시대에 ’충성‘에서 그 이름이 나왔다. 호텔 속의 호텔이라는 컨셉트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개별 체크인이 가능한 로비, 업그레이드 된 객실 편의 시설과 부대시설이 자랑한다. 바다와 하와이 최고의 일몰을 관람할 수 있는 ’오션 뷰 테라스‘에서 머물면서 바를 자유롭게 이용해 보자.

로얄하와이안빌리지. 22개의 레스토랑과 90곳 이상의 상점, 부티크, 만다라 스파 시설 등 리조트 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건물 양쪽 면을 모자이크 형식으로 단장한 레인보우 타워는 총 31개 층에 796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와이키키해변이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뷰에 럭셔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객실발코니에서 보는 다이아몬드 헤드의 분화구와 와이키키 해변 풍광도 압권이다. 레인보우 타워는 하와이나 발리의 전통 요리와 태평양 각 지역의 음식을 선보여 식도락의 천국이란 말이 어울리는 곳이다.

식도락 천국을 완성하는 것은 리조트 내에 22개의 레스토랑이다. 세계 톱클래스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국제적인 리조트의 레스토랑을 찾아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의 세계로 빠져들어 보자.

훈련된 스태프들과 전문 요리사들이 신혼여행자들의 기억에 남을만한 맛을 선물할 것이다.   이 대형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신혼여행 상품은 허니문리조트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