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호텔로 떠나볼까…이벤트 ‘풍성’
상태바
봄나들이, 호텔로 떠나볼까…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0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텔 패키지, 웨딩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4월 한정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볍게 제주로 떠나는 ‘스프링 에어텔 패키지’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4월 한정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제주도 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왕복 항공권, 조식, 라운지 S이용 혜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탠다드 객실 사용 기준의 ‘베이직 타입’, 스위트 객실 사용 기준의 ‘프리미어 타입’ 두가지 타입 모두 2박 상품으로 △객실 2박 △아시아나 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1회) △라운지 S 2인 △실내외 수영장 패밀리 풀, 어덜트 풀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미슐랭 3스타 셰프 초청 초콜릿 갈라디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미슐랭 3스타 셰프를 초청해 초콜릿 갈라디너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미슐랭 3스타 셰프이자 마스터셰프 아시아 심사위원이기도한 요리계의 슈퍼 스타 ‘브루노 메나드(Bruno Menard)’ 셰프를 초청해 오는 11일과 12일 양 호텔 최상층 레스토랑에서 레드와인과 함께하는 초콜릿 갈라디너를 선보인다.

이번 갈라디너는 칠레 대표 와인 생산자 콘차이토로에서 추천하는 프리미엄 까르미네르 와인 4종과 함께 미슐랭 3스타 셰프가 까르미네르의 대표 아로마인 초콜렛을 활용하여 선보이는 4가지 코스 메뉴이다.

11일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4층에 위치한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Table34’에서 12일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에서 진행한다.

내외국인의 입맛을 만족시킬 다양한 철판 요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4월 7일부터 16일까지 레스토랑내 팝업 부스를 통해 322 소월로테판 레스토랑의 4가지 시그니처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4월 7일부터 16일까지 레스토랑내 팝업 부스를 통해 322 소월로테판 레스토랑의 4가지 시그니처 요리를 선보인다.

인터네셔널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는 일식, 중식, 한식, 양식 등 전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 형식으로 맛볼수 있게 마련한 레스토랑이다.

이외에도 철판 요리 스테이션을 갖추고 불고기, 볶음밥, 퀘사디아 등 내외국인의 입맛을 만족시킬 다양한 철판 요리도 내놓고 있다. 봄을 맞이해 색다른 요리를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이곳 철판 요리 스테이션에서 약 열흘간 322 소월로 테판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요리 4가지를 점심과 저녁 운영시간에 소개할 예정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8주년 기념 웨딩 특별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올 여름 개관 8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24일부터 8월 20일 사이에 결혼식을 진행하는 커플에 한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올 여름 개관 8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24일부터 8월 20일 사이에 결혼식을 진행하는 커플에 한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개관 8주년 기념으로 혜택을 더해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웨딩 메뉴 15% 할인이나 잔치국수 무료 제공 중 선택을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와인 1병 또는 맥주와 음료 2병을 무료 제공하며, 홀 대여료, 꽃 장식 그리고 2부 피로연 연출 등의 예식 진행비용을 20% 할인해 준다.

또한 웨딩 스드메 패키지(리허설과 본식) 선택 시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며, 200명 이상 식사 이용 시 제공 받을 수 있는 웨딩 특전 혜택을 100명 이상만 식사를 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웨딩 특전 혜택으로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에서의 로맨틱한 1박과 함께 이브닝 칵테일 등 클럽 라운지의 혜택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아침에 여유롭게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을 즐긴 후, 신랑 신부만을 위해 사전에 예약 된 리무진 차량을 이용해 20여 분만에 인천공항까지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