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괜찮네!” 이탈리아∙프랑스, 자유여행+패키지 결합상품
상태바
“요거 괜찮네!” 이탈리아∙프랑스, 자유여행+패키지 결합상품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4.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의 여유와 패키지여행의 편리함이 결합된 유럽 현지투어 ‘온통팩’
유럽 현지투어 ‘온통팩’은 자유여행의 여유와 패키지여행의 편리함이 결합된 상품이다. 사진/ GettyImagesBank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나만의 스타일을 중시, 개성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유여행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혼자 하는 여행을 즐기는 혼행족의 증가와 맞물려 이 같은 변화는 점차 확산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하지만 나만의 색다른 여행이라 해도 때로는 가이드가 필요한 순간이 있다. 쇼핑, 교통, 맛집 등 가이드가 전해주는 현지의 유용한 정보들은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여행사 온라인투어는 이 같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해외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티켓∙패스 통합 브랜드 ‘온통’을 선보이고 있다. 교통편, 현지투어, 랜드마크 입장권 등 전 세계 1천여 개가 넘는 아이템을 판매, 연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그 중에서도 유럽 현지투어 ‘온통팩’은 자유여행의 여유와 패키지여행의 편리함이 결합된 상품으로 자유여행이지만 가이드의 유용한 팁을 전수받을 수 있고, 투어에서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기 때문에 혼행족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유럽 현지투어 온통팩의 경우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영국 등 주요 유럽여행지에서 자유여행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총 3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탈리아 현지투어 온통팩은 콜로세움과 바티칸 박물관, 성 베드로 대성당, 카프리, 피렌체 등의 유명 관광명소 투어와 현지 핫플레이스 바(bar)를 투어하는 ‘빠빠빠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프랑스 온통팩에는 1일차에 루브르 역사탐방 투어, 2일차 오르세 인상주의 투어, 파리 야경투어에 이어 3일차 지베르니, 베르사유 투어까지 포함되어 있어 프랑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유럽 온통팩 예약 고객에 한해 특별 혜택을 제공 중이다. 2개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거나 유럽 스냅사진을 추가 구매할 경우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면세점 쇼핑부터 로밍까지 여행 준비 필수품에 대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