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상해여행, 스마트하게 즐기려면?
상태바
가까운 상해여행, 스마트하게 즐기려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취향대로 골라가는 ‘스마트 조인’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패키지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자유로움 둘 다 놓치기 싫은 고객과 최소출발인원의 문제점을 해결한 내 취향대로 골라가는 여행이라는 컨셉의 ‘스마트 조인’ 상품을 출시 했다. 사진은 상해 유원.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패키지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자유로움 둘 다 놓치기 싫은 고객과 최소출발인원의 문제점을 해결한 내 취향대로 골라가는 여행이라는 컨셉의 ‘스마트 조인’ 상품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마트조인 상품은 기존 패키지 상품 특성상 한 상품의 최소인원이 부족한 경우, 날짜 또는 상품을 변경해야 하는 등 불편한 점을 개선한 상품이다.

상품명에 스마트조인이 들어간 상품들끼리 최소인원을 공유, 자유일정, 패키지, 디즈니랜드 1일 등 다양한 속성의 상품을 묶어 최소인원을 합리적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날, 같은 항공으로 스마트조인상품 8명 이상이 모이면 출발이 가능하다.

우선 세미 패키지(세미팩)의 경우, 1일 자유시간과 하루하고 반나절 자유시간 두 상품으로 준비했다.

두 세미팩 상품에는 공통적으로 상해 관광의 필수 코스인 유럽풍 거리 ‘신천지’, 중국 고유의 전통 곡예 ‘상해서커스’와 ‘임시정부청사’를 포함했고, 상해에서 1시간 거리인 동양의 베니스 주가각에서 뱃놀이를 체험을 하며 여유로움을 느낄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세미팩 상품 고객에게는 자유여행에 필수인 24시간 지하철 이용권 및 상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상해 지도를 제공한다. 상해에서 개인 일정을 갖거나 개별적으로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이 있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기존의 기본 패키지 상품으로 세미 패키지의 상해와 주가각 관광지를 기본으로 둘러보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빌딩이자 상해의 랜드마크인 ‘동방명주 전망대 관람’과 2000년의 유구한 역사의 도시이자 물의 도시인 소주의 유명 사찰인 한산사, 졸정원과 함께 중국 내에서 손에 꼽히는 정원인 ‘유원’ 등 상해와 주변 도시 관광까지 가능하다.

아직 상해를 혼자 체험하기에 부담이 되는 전통 패키지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스마트조인의 마지막 상품은 2016년 6월에 개장한 상해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포함한 상품이다.

상해 관광은 물론 디즈니랜드 관람도 하고 싶었던 고객에게 희소식이다. 단, 본 상품은 입장권만 포함, 디즈니랜드 이동도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하고 점심과 저녁도 불포함이다.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을 가려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겨울왕국 등 기존에 없던 테마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