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윙즈 6기 ‘꿈 발표회’ 실시
상태바
드림윙즈 6기 ‘꿈 발표회’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0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962팀·1486명의 지원자 선의의 경쟁 펼쳐
7월 29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개최된 ‘2016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 드림페스타’ 행사에서 ‘꿈 여행 활동 결과 발표회’를 마친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아시아나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9일 아시아나타운에서 ‘2016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 드림페스타’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1년부터 대학생들의 꿈 실현을 돕기 위한 ‘드림윙즈(Dream Wings)’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오고 있으며, 이들 대학생들의 꿈 실현 결과물 발표를 위한 ‘드림페스타(Dream Festa)’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 3월 참가 접수를 통해 시작된 ‘드림윙즈’ 6기 모집에는 총 962팀(1486명)이 지원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드림윙즈’ 6기 멤버로 선발된 20개 팀은 지난 5월 국내에서의 꿈 여행을 통한 1차 ‘드림위크(Dream Week)’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최종 선발된 10개 팀이 올해 6~7월, 2개월에 걸쳐 2차 ‘드림위크’를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은 미국, 독일, 영국, 이탈리아,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나항공의 해외 취항지에서 각자의 꿈 실현을 위한 여행을 체험한 후 이를 결과물로 제작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심사를 실시했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베스트 드리머’의 영예를 차지한 ▲요리날다 ▲교대아나 ▲숙독 등 3개 팀에는 국제선 무료항공권이 각각 부상으로 지급됐다.

특히 사전평가 및 현장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최우수팀으로 선발된 ‘요리날다’의 최회림 군(경희대·24)은 “이번 드림윙즈 꿈 여행의 테마는 청춘이 넘치는 중식 펍(PUB)을 창업하는 것에 두었다”며 “막연하게만 여겨졌던 나의 꿈과 바람을 실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준 아시아나항공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의 활동상과 관련한 영상물 및 세부 사항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지’를 통해 등재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