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항공, 페이스북에 댓글 달면 무료 항공권이!
상태바
피치항공, 페이스북에 댓글 달면 무료 항공권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2.23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하네다 왕복 항공권 및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제공
일본 저비용 항공사 피치항공이 ‘서울(인천)-도쿄(하네다)’ 신규 취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피치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일본 저비용 항공사 피치항공은 ‘서울(인천)-도쿄(하네다)’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피치항공은 추첨을 통해 인천-하네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피치 도쿄 야간비행’이라는 주제로 심야에 즐길 수 있는 도쿄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피치항공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Peach.Aviation.Korea)에서 댓글로 달면 된다. 

1등 1명에게 커플 항공권, 2등 2명에게는 각 1매씩을 제공하며, 추가로 25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0일에 한다.

지난 5일 신규 취항한 피치항공의 서울(인천)-도쿄(하네다) 신규 취항 노선은 총 180석의 A320-200기종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30분이다. 

도쿄행은 인천에서 22시 50분에 출발해 하네다에 다음날 새벽 1시에 도착하고, 서울행은 하네다에서 새벽 2시에 출발해 인천에 4시 35분에 도착한다. 항공요금은 편도 총액 운임(공항시설 이용료, 지급수수료 등 포함) 기준 9만2600원부터다. 

한편, 2011년 2월에 설립된 피치항공은 현재 서울(인천)-오사카(간사이) 구간에 매일 4회, 부산-오사카(간사이) 구간과 서울(인천)-오키나와 구간에 각각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인천)-도쿄(하네다) 신규 취항으로 한국과 일본 간 항공노선이 매일 총 4개 노선, 7편의 항공편으로 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