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상태바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2.2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에어, 봄맞이 유럽 왕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이 다가오는 6월의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 제공/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티웨이항공이 다가오는 6월의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얼리버드 항공권은 국내선의 경우 22일 오전 9시부터, 국제선은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이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김포ㆍ대구ㆍ광주ㆍ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의 모든 노선과 인천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여행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할증 및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핀에어, 따뜻한 봄 유럽으로 꽃놀이 떠나자

핀에어는 다가올 봄을 맞아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하는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 제공/ 핀에어

핀에어는 다가올 봄을 맞아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하는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헬싱키, 스톡홀름, 베를린, 런던, 로마 등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모두 마련되었으며 각각 1인, 2인 왕복 특가로 나뉘어 진행된다. 2인 특가의 경우 2인 동일 여정, 동시 발권에 한한다.

이코노미 클래스의 경우 1인 항공권은 2월 29일까지, 2인 항공권은 3월 3일까지 판매되며, 여행이 가능한 기간은 도착지에 따라 상이하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1인, 2인 특가 항공권 모두 3월 3일까지 판매되며, 여행이 가능한 기간은 6월 13일까지다.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석 모두 최소 체류 기간은 5일, 최대 체류 기간은 30일이다. 또한, 2세 미만의 유아는 프로모션 가격에서 90% 추가 할인된다. 1인 항공권의 경우 2-11세는 프로모션 가격에서 25% 추가 할인된다. 헬싱키에서 1회 무료 스탑 오버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핀에어 홈페이지(www.finnair.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