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바이크 클리닉’ 지정점 정비기술교육으로 전문적인 AS 제공
상태바
‘알톤 바이크 클리닉’ 지정점 정비기술교육으로 전문적인 AS 제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2.23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톤스포츠, 전국 111개 지점, 본사 차원의 지점 교육 및 관리 강화
A.B.C 지정점을 대상으로 정비기술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알폰스포츠 직원들. 사진 제공/ 알톤스포츠

[트래블바이크뉴스] 알톤스포츠는 최근 자사의 ‘알톤 바이크 클리닉(Alton Bike Clinic, 약칭 A.B.C) 시스템’에 선정된 전국 111개 지정점을 대상으로 정비기술교육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정비기술교육은 고객에게 전문적인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 직접 지점 교육 및 관리에 나서는 것이다.

알톤스포츠는 올해 들어 본격 가동을 시작한 ‘A.B.C 시스템’을 기존 AS 체계를 보다 고객 중심으로 바꾸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면밀한 사전조사와 심의과정을 통해 전국 111개 대리점을 선정했다.

이를 위해 알톤스포츠는 최근 A.B.C 지정 대리점 전체를 대상으로 일반 자전거부터 전기자전거까지, 자전거 정비 전반에 관한 교육을 판교 본사와 지방 주요 도시에서 실시 중이다. 

특히 A.B.C 지정점이라면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알톤 미케닉 스쿨(Alton Mechanic School)’은 과거에 비해 본사 차원의 지점 교육과 관리가 강화됐다. 교육을 이수한 지정점에 대한 지원도 한층 강화된다.

교육을 이수한 지정점에는 고급 정비 세트가 제공되고, 본사 정책에 따른 무상 서비스를 고객에 제공하는 경우 그에 해당하는 공임비용을 본사로부터 제공받는 등 지원정책이 강화돼 올해 지정점이 되지 못한 대리점들의 추가 지정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A.B.C 지정점을 통해 일반 자전거, MTB, 로드사이클 제품을 비롯해 전기자전거, 아동용자전거까지 모든 제품에 대한 AS를 제공한다”며 “소비자의 고충 해결을 위해 구입 대리점이 아니라도 전국 어디에서나 A.B.C 지정점에 가면 모든 알톤 제품의 AS가 가능토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