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리뉴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여행박사, 리뉴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 뉴스속보팀
  • 승인 2016.02.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왕복 항공권을 잡아라
여행박사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하고 일본 왕복 항공권이 걸린 '리뉴얼 앱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 여행박사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모바일 앱)을 공개하고 일본 왕복 항공권이 걸린 '리뉴얼 앱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박사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으로 상품 확인은 물론 예약까지 빠르게 돕고자 기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

먼저 매력적인 테마 상품부터 놓치면 후회하는 특가 찬스 등 홈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었던 다양한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재구성했으며, 전체 메뉴도 새롭게 구성하여 여행박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의 복잡했던 예약 페이지와 상품 리스트 역시 간편하게 변경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조건의 여행상품을 쉽게 찾고 예약할 수 있으며, 검색과 마이페이지 등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함께 개선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여행박사는 이번 모바일 앱 개편을 기념해 일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리뉴얼된 여행박사 앱 이벤트 페이지에 ‘올해 행복한 추억을 충전시켜줄 희망 여행 메시지’를 작성하면 바로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일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며, 2등 10명에게는 샤오미 슬림형 보조 배터리, 3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11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가니 참고하자.

여행박사 리뉴얼 앱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기존 모바일 앱 사용 고객은 업데이트 후 사용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