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시즌 딸기 디저트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한정시즌 딸기 디저트 컬렉션 선보여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1.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서울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6일부터 4월 24일까지 딸기 디저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6일부 터 4월 24일까지 딸기 디저트 컬렉션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에서는 이탈리아 출신 수석 셰프 페데리코 로시의 특별한 딸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트로베리 컬렉션에서 뷔페 형식으로 따로 마련된 6섹션은 딸기로 만든 샌드위치, 피자, 샐러드, 케이크 등 30여 종류가 넘는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 티라미슈 케이크와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파이, 딸기 시져 샐러드, 딸기 밀푀유, 딸기 마카롱, 딸기 파리 브레스트, 까프리제 딸기 샐러드 등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다양한 딸기 디저트 메뉴를 경험 할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의 ‘스트로베리 인 더 스카이’는 주말 15시부터 17시까지만 선보이며 가격은 5만 5천원이다.

뿐만 아니라 양 호텔 로비라운지에서는 작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스트로베리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트로베리 컬렉션이란 이름이 무색하지 않도록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한자리에서 제공된다. 핑크 초콜릿 분수 앞에 싱싱한 생딸기가 제공되며 고객은 취향에 따라 생딸기를 신선하게 즐기거나 초콜릿 퐁듀 스타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뷔페에서도 쉐프가 직접 고객들 앞에서 조리해 음식을 전달하는 플람베 카트 서비스가 진행된다. 플람베 카트 서비스란 셰프가 직접 고객 앞에서 조리하여 음식을 전달하는 서비스로 2013년도에 처음 실시한 이후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은 1인당 4만 5천원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모두 2부제로 운영한다. 토요일은 12시부터 14시 15분까지, 14시 45분에서 17시까지 진행한다. 일요일은 12시부터 14시 반까지, 15시부터 17시 30분까지 진행하며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