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 64만원대 특가
상태바
하와이안항공,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 64만원대 특가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6.01.13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특가 프로모션, 7일 일정의 목, 금요일 출발 항공권 가장 저렴
하와이안항공의 ‘2016 새해 특가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인천 출발 왕복항공권을 최저 6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7일 일정으로 목, 금요일 출발하는 항공권을 선택했을 경우에 가능하다.

[트래블바이크뉴스] 하와이안항공이 오는 22일까지 인천발 하와이행 왕복 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016 새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와이안항공은 13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 주중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최저 642,800원에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하와이안항공 승무원들.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해서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7일 일정'의 목, 금요일을 선택하는 것이다.

또한, 기분 운임에 약 10만원을 추가하면 다양한 하와이 이웃섬 중 한 곳을 방문 할 수 있는 주내선 왕복항공권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이웃 섬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가격은 최저 749,600원이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인천과 호놀룰루 구간 직항편을 주 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며, 하와이 섬 스타일의 기내식과 스낵은 물론 하와이의 문화와 알로하 스피릿(Aloha Spirit)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