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비밀이야" 유럽 왕복항공권 1000원대!
상태바
"쉿! 비밀이야" 유럽 왕복항공권 1000원대!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3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히든티켓 카타르항공 유럽편 이벤트 진행
웹투어에서는 2016년 새해를 맞아 유럽 왕복 항공권을 1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히든티켓 카타르항공 유럽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웹투어에서는 2016년 새해를 맞아 유럽 왕복 항공권을 1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히든티켓 카타르항공 유럽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4일부터 1월 10일까지 일주일간 웹투어 모바일 앱과 해외항공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히든티켓은 응모자가 입력한 금액과 사전 책정된 히든티켓 요금이 동일할 경우 당첨이 되는 웹투어의 대표 이벤트로서, 2014년 오픈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도 기존과 같이 히든티켓 숫자와 더불어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히든티켓 금액과 근접한 숫자를 빠르게 입력한 순으로 당첨 순위가 결정되며, 1등은 1000원대 요금으로 유럽 왕복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다.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별도)

새해를 맞아 히든티켓 이벤트의 경품도 더욱 풍성해졌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천 원대 카타르항공 유럽 왕복 항공권 ▲카타르항공 모형 항공기 ▲카타르항공 러기지 벨트 ▲롯데시네마 예매권 ▲카타르항공 머그컵 ▲투어 캐시 총 30만 원 이 제공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미주/유럽/대양주 노선 항공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한 3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번 히든티켓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는 카타르항공에서 진행하는 전 세계 특가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카타르항공을 이용하여 유럽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되며, 1월 11일부터 1월 17일까지 카타르항공 유럽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추첨, 여행 종료 후 항공권 구매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