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크루즈여행이 특별한 이유는?
상태바
하와이 크루즈여행이 특별한 이유는?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프리스타일 프로모션 진행 중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NCL 크루즈)를 타고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하와이의 4개 섬을 한 번에 일주할 수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출처/ 하와이관광청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영국 BBC 선정 죽기 전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된 하와이를 노르웨이지안 크루즈와 함께한다면 더욱 특별해진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크루즈를 타고 하와이 4개 섬을 한 번에 일주할 수 있는 전 세계 유일 단독노선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NCL 크루즈)의 하와이 크루즈 일정을 이용해 보자.

하와이 크루즈가 보다 특별한 이유는, 이웃 섬 이동의 비용을 아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식의 다양한 쇼를 관람하며 자는 시간 동안 이동 하여 짐을 풀고 싸는 부담도 없을뿐더러 선내에서 수영장, 스파, 키즈 프로그램 등 지루할 틈이 없다는 점 역시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하와이 4개 섬을 한 번에 일주할 수 있는 전 세계 유일 단독노선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 사진 출처/ NCL페이스북

또한,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에서는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최대 4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일 밤 선내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요리를 느낄 기회를 제공하는 무제한 다이닝 패키지(The Ultimate Dining Package), 선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 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패키지는 물론 여행을 하면서 여러분이 즐겨 찾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증류주, 와인, 칵테일, 드래프트 맥주) 또는 음료(소다수, 주스, 무알코올 맥주)를 선내에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다이닝 패키지(The Ultimate Beverage Package)가 있다.

마지막으로 최대 3곳의 기항지 관광을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 등 총 4가지의 활용도 높은 프로모션을 최대 4가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단, 선택한 선실에 따라 선택 가능한 개수가 정해진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