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패스 회원 주목하라!"
상태바
"스카이패스 회원 주목하라!"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2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1월 1일부터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사용 대상 확대
대한항공이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한다. 사진 제공/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대한항공이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한다.

대한항공은 1월 1일부터 대형악기 등을 위한 추가 좌석용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및 만 12세에서 16세까지의 청소년이 혼자 여행할 경우에 부과하는 비동반 청소년 수수료에 대해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사용처 확대 시행에 나선다.

아울러 테디베어 봉제완구세트, A380 항공기 축소모델을 비롯한 대한항공의 일부 로고 상품들에 대해서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일리지 공제 폭은 추가 좌석용 항공권의 경우 일반 보너스 항공권과 같이 좌석 클래스별로 공제하게 되며, 비동반 청소년 수수료는 10,000마일을 공제한다.

테디베어 봉제완구세트의 경우 12,000마일, A380 항공기 모델(1/200 축소모델)은 8,000마일을 공제하면 구매할 수 있다.

새로 도입하는 마일리지 서비스 상품별 공제 및 자세한 이용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사용처 확대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대한항공 페이스북의 해시태그(#)를 활용해 갖고 싶은 상품과 그 이미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마일리지로 로고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