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높은 곳에서 카리브해를 바라보다
상태바
가장 높은 곳에서 카리브해를 바라보다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코 칸쿤 호텔 존 시크릿더바인 리조트
카리브해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시크릿더바인 리조트의 메인수영장.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칸쿤 호텔 존에서 가장 높은 시크릿더바인 리조트는 높이만큼 최고의 전망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20층 이상의 높이에서는 누구보다 황홀한 카리브해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다.

시크릿더바인 리조트는 28층 건물로 총 495개의 객실을 자랑한다. 객실은 디럭스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허니문 스위트 오션뷰, 허니문 스위트 오션 프론트, 마스터 스위트 오션 프론트 등 총 10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퍼드 클럽 디럭스 오션뷰는 일반 디럭스 오션뷰 객실과 사이즈는 같으나 21~28층에 있어 카리브해변의 아름다운 전경을 제공하여 인기가 많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프리퍼드 클럽 디럭스 오션뷰는 일반 디럭스 오션뷰 객실과 사이즈는 같으나 21~28층에 있어 카리브해변의 아름다운 전경을 제공하여 인기가 많다. 10~20층에는 일반 주니어 스위트, 일반 디럭스 오션뷰 객실 등이 있다.

12층의 수영장은 프리퍼드룸 이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데, 칸쿤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다. 또한, 데일리 무료 미니바, 42인치 TV,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무료 인터넷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로 룸에서 오붓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칸쿤 시크릿 더 바인은 성인 전용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리조트에서는 추가비용이 전혀 필요하지 않은 '올 인클루시브'로 운영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카메론 디아즈가 사용하는 페보니아 스파와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칸쿤의 다른 리조트와 같이 시크릿 더바인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8개의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들을 제공한다.

호텔 1층에 있는 메인 레스토랑인 마켓 카페는 현지요리부터 일식, 양식 등의 뷔폐를 제공하며, 아시아 전문 드래곤 오리엔탈 다이닝 레스토랑, 아르헨티나 전통 블루워터 그릴 레스토랑, 지중해식 올리오 레스토랑 등이 허니무너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호텔 1층에 있는 메인 레스토랑인 마켓 카페는 현지요리부터 일식, 양식 등의 뷔폐를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 전문 드래곤 오리엔탈 다이닝 레스토랑, 아르헨티나 전통 블루워터 그릴 레스토랑, 이탈리아 네비오레 레스토랑, 지중해식 올리오 레스토랑 등이 허니무너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특히 시크릿더바인은 레스토랑마다 드레스 코드가 있다. 여자는 스커트, 원피스, 구두 차림이며, 남자는 긴 바지에 셔츠를 입어야 하며, 슬리퍼는 입장 불가다.

시크릿더바인에는 세계적인 스파소크메틱 브렌드 페보니아에서 운영하는 스파가 유명하다. 페보니아는 유기농재료를 사용하고 헐리우드 스타 안젤리나졸리, 제니퍼로페즈, 카메론 디아즈 등이 사용해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이 찾는다.

12층의 수영장은 프리퍼드룸 이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데, 칸쿤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시크릿더바인 스파에는 커플만 이용할 수 있는 2인 룸을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가 많이 찾는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시크릿더바인 스파는 순수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여 아로마 테라피, 핫스톤 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초콜릿 바디랩, 탈모치료, 네일아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준다. 심지어 스파 안에는 사우나, 한증막, 풀장이 있어 스파가 끝나고 자기만의 방법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시크릿더바인 스파에는 커플만 이용할 수 있는 2인 룸을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가 많이 찾는다.

스파 외에도 카리브해변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 야간 엔터테인먼트 라이브공연, 테마 파티, 보드게임, 아쿠아로빅, 서커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카리브 바다가 펼쳐지는 해변에서는 라이브공연, 테마 파티, 보드게임, 아쿠아로빅, 서커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출처/ 시크릿더바인 페이스북

특히 시크릿더바인에서는 패러세일링 액티비티를 추천한다. 패러세일링은 낙하산을 매고 모터보트와 연결해, 모터보트가 달리면 낙하산이 펼쳐지면서 공중 비행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다.

패러 세일링으로 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해변을 하늘 위에서 내려다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제트스키, 스노클링 등의 레포츠를 즐기면서 둘만의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12일 아메리칸 항공으로 출발하는 ‘프리퍼드 주니어스윗 오션뷰’ 객실 상품은 라스베이거스와 칸쿤 자유 일정을 포함한 5박 7일 상품으로 가격은 217만 원(1인 기준)부터 판매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