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허니문여행지, 칸쿤에서 둘만의 특별여행
상태바
실속허니문여행지, 칸쿤에서 둘만의 특별여행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1.3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리조트, 하드락 칸쿤 상품 선보여
휴양과 액티비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드락 칸쿤에서 특별한 허니문 여행을 즐겨보자.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큰돈 주고 가는, 일생에 딱 한 번뿐인 허니문을 휴양만으로 허비할 수는 없다. 효율을 중시하는 요즘 청춘들에 딱 맞는 ‘실속’ 허니문 여행지가 바로 멕시코 칸쿤이다.

허니문도 여행의 일부이기 때문에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액티비티가 필요하다. 휴양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면서, 마야 문명과 정글 등의 주변 관광지와 함께 둘만의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 곳, 칸쿤의 하드락 리조트를 소개한다.

캐리비안 해변에 위치한 하드락 칸쿤 호텔은 예전 ‘칸쿤 팔레스’였던 곳으로 리조트 앞의 모래사장과 해변이 특히 아름다운 곳이다. 또한, 라 이슬라(La lsla) 쇼핑몰, 쿠쿨칸(Kukulcan) 플라자 등 쇼핑몰도 주변에 있어 편리함을 자랑한다.

하드락 칸쿤은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리조트로 객실 이용요금에 모든 음식과 음료, 주류 일절(일부 품목 제외), 레스토랑 이용 요금, 바 이용 요금이 포함되어 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모든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 비용 또한 포함되어 있다.

하드락 칸쿤은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음식, 음료, 주류뿐만 아니라, 호텔에서 제공하는 모든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하드락 칸쿤의 6개의 레스토랑에서는 멕시코 음식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아시아, 브라질 음식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모든 객실에는 2인용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세틀라이트 TV채널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LCD 텔레비전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또한, 24시간 룸서비스뿐만 아니라 객실의 미니바도 무한 제공된다.

특히 미국, 캐나다 무료 전화가 제공되며,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로비에 마련된 컴퓨터 스테이션에서 무료 컴퓨터 이용도 가능하다.

하드락 칸쿤의 6개의 레스토랑에서는 멕시코 음식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아시아, 브라질 음식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단, 일부 랍스타나 고급 소고기 요리, 고급 와인 구매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에 포함된 조식은 더 마켓(The Market)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것을 참고하자.

하드락 칸쿤 리조트 4박 이상 예약 시 1시간 이내 무료 스냅사진 특전이 제공되며, 무료 비치웨딩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하드락 칸쿤은 넓은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리조트로 바로 앞에 펼쳐지는 해변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하드락 칸쿤은 넓은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리조트로써 바로 앞에 펼쳐져 있는 해변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에 구비되어 있는 모든 파라솔과 비치 베드 등의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또한, 호텔 해변에서 제공되는 무동력 스포츠 포함해 헬스클럽, 테니스장, 테니스 레슨, 비치발리볼장, 에어로빅, 댄스 레슨, 스페인어 클래스, 수중 피트니스 레슨까지 제공한다. 단, 골프와 골프 레슨, 마사지, 바디 트리트먼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무너 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4세 이상 12세 이하의 어린이를 위한 키즈 클럽이 포함되는데, 운영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칸쿤의 대표적인 주변 관광지로 ‘스칼렛(xcaret)’ 에코 테마파크를 추천한다. 카리브 해를 접하고 있는 ‘리비에라 마야(Riviera Maya)’에 위치한 스칼렛은 멕시코에서 가장 유명한 최고 자연 생태 테마파크로, 멕시코 문화, 생태, 야생 동물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다.

스칼렛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는 자연이 만들어낸 지하 동굴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돌고래, 상어, 가오리 등의 해양 생물들과 수영 및 수중 산책, 스쿠버 다이빙, 마야 고대문명 문화유산, 뮤지컬 및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카리브 해를 접하고 있는 칸쿤의 ‘리비에라 마야(Riviera Maya)’에 위치한 스칼렛은 멕시코에서 가장 유명한 최고 자연 생태 테마파크로, 멕시코 문화, 생태, 야생 동물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 출처/ 멕시코 스칼렛 홈페이지
스칼렛 이외에도 ‘셀하(Xel-Ha)’ 워터파크, 세계 7대 불가사의 ‘치첸 이사(Chichen Itza)’, 카리브해가 내려다 보이는 ‘툴룸(Tulum)’과 정글 속의 카리브 해 ‘이슬라 무헤레스(Isla de Mujeres)’ 등이 가까이에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특히 언더그라운드 리버(Underground River) 액티비티는 지하로 흐르는 572m가량의 강을 따라가면서 탐험과 스노클링을 할 수 있다. 언더그라운드 리버 체험으로 정글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이 외에도 ‘셀하(Xel-Ha)’ 워터파크, 세계 7대 불가사의 ‘치첸 이사(Chichen Itza)’, 카리브해가 내려다 보이는 ‘툴룸(Tulum)’과 정글 속의 카리브 해 ‘이슬라 무헤레스(Isla de Mujeres)’  등이 가까이에 있어 ‘데이 투어’로 더 알찬 여행을 계획해 보자.

한편,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4월 3일부터 아메리칸 항공으로 출발하는 하드락 칸쿤의 ‘디럭스 플래티넘’ 상품은 라스베이거스 자유 일정을 포함한 6박 8일 상품으로 가격은 241만 원(1인 기준)부터 판매된다.

하드락 칸쿤 리조트 4박 이상 예약 시 1시간 이내 무료 스냅사진 특전이 제공되며, 무료 비치웨딩 신청이 가능하다. 비치웨딩 신청은 사전 신청 후 호텔 측 별도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