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와 함께하는 완벽한 홀리데이
상태바
크루즈와 함께하는 완벽한 홀리데이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1.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 다이닝 크레딧 등 프로모션 진행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

[트래블바이크뉴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뜻 깊은 홀리데이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중 '노르웨지안 홀리데이 크루즈'는 스테이크하우스, 스시바, 이탈리안 등 유료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홀리데이 크루즈를 예약한 승객에게 객실당 100달러의 다이닝 크레딧을 제공하며, 상위 등급인 스위트 또는 헤븐객실 투숙객들에게는 200달러의 다이닝 크레딧을 제공한다.

제공받은 다이닝 크레딧은 크루즈 내의 기본적인 정찬, 뷔페 레스토랑부터 스시 바, 스테이크 하우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의 20여 개의 스페셜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선내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프리 와이파이 등 12월 이벤트로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만의 프리스타일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유럽에서 맞이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나 에메랄드 빛 카리브 바다에서 즐기는 정찬, 서핑하며 하와이의 멋진 경치를 즐기는 등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 남다른 겨울을 즐길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