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액티비티로 즐기는 특별한 허니문
상태바
정글 액티비티로 즐기는 특별한 허니문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1.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쿤, 그랜드 벨라스 리조트
카리브해와 함께 정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허니문 여행지 칸쿤 그랜드 벨라스 리조트를 소개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늘빛 카리브해와 함께 정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허니문 여행지 칸쿤 그랜드 벨라스 리조트를 소개한다.

세계 10대 최고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에 선정된 바 있는 칸쿤 ‘그랜드 벨라스’는 우아한 객실, 최고의 음식, 월드 클래스의 스파, 개인 집사 서비스 그리고 최첨단 컨벤션 센터까지 갖춰져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다.

가족여행, 커플여행, 신혼여행 등 모든 여행객이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벨라스는 ‘리비에라 마야(Riviera Maya)’ 지구에 있으며, 멕시코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플라야 델 카르멘이 15분 거리에 있고, 칸쿤 국제공항에서 30여 분의 거리에 있어 가깝다. 

먼저 그랜드 벨라스의 객실은 잰 그랜드(Zen Grand) 섹션, 앰배서더(Ambassador) 섹션, 그랜드 클래스(Grand Class) 섹션 3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그랜드 벨라스는 멕시코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플라야 델 카르멘이 15분 거리에 있으며, 칸쿤 국제공항에서 30여 분의 거리에 위치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그랜드 벨라스의 객실은 잰 그랜드, 앰배서더, 그랜드 클래스의 3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그랜드 벨라스는 프라이빗 해변과 3개의 야외 수영장, 어린이를 위한 2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2,500평에 이르는 월드 클래스 스파 등 다채로운 시설들이 마련되어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젠 그랜드(Zen Grand) 섹션’은 트로피칼 마야 정글 속에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206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객실은 30평의 넓은 객실에 자쿠지, 테라스 등이 갖춰져 있다.

특히 이 섹션에는 따로 정글 안에 수영장이 마련돼 있어 정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동안 2~3분 간격으로 운영되는 VIP 셔틀을 이용해 바닷가와 나머지 두 곳의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젠 그랜드 섹션에 마련된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매일 요가, 필라테스, 헬스 루틴 무료 강좌가 열리니 참고하자. 

‘앰배서더(Ambassador) 섹션’은 총 197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모든 객실은 최고의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젠 그랜드, 앰배서더의 각 섹션에는 키즈 클럽이 마련되어 있는데 만 5~12세의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다.

 
또한, 틴에이저 클럽에서는 젊은 소년, 소녀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장소를 제공한다.
 
‘그랜드 클래스(Grand Class) 섹션’에는 총 89개의 럭셔리 스위트룸이 마련되어 있고, 각 객실은 양 40평의 넓은 크기를 자랑한다. 이 섹션은 자쿠지, 테라스, 풀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만 12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는 준 성인전용 섹션이다.

그랜드 벨라스는 프라이빗 해변과 3개의 야외 수영장, 어린이를 위한 2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2,500평에 이르는 월드 클래스 스파 등 다채로운 시설들이 마련되어있다.

정글 한가운데 있는 것이 특징인 그랜드 벨라스의 스파 센터는 하이드로테라피, 크레이 룸, 아이스 룸, 건식·습식 사우나 등 약 40가지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칸쿤 최대 에코투어 장소 ‘스칼렛’에서는 동굴 스노클링, 정글투어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칸쿤 리비에라마야 지구에 있는 그랜드 벨라스 리조트는 관광명소 마야 셀하 해상공원, 스칼렛 생태테마파크 등이 가까이에 있어, 마야문명을 비롯해 마야 정글투어, 동굴 스노클링, 줄타기 등의 야생 액티비티를 모두 근처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칸쿤 시내의 코코봉고 클럽에서는 각종 퍼포먼스와 공연을 보면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코코봉고에서 허니문 최고의 밤을 느껴보자.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최적을 조건을 갖춘 그랜드 벨라스는 매일 스노클링, 카약, 페달 보드, 워터 폴로, 크로켓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일정의 추가 요금을 내면 스쿠버 다이빙, 다이빙 레슨, 카타마란 서비스, 보트 이용, 낚시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벨라스의 스파는 정글 한가운데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테라피, 크레이 룸, 아이스 룸, 건식·습식 사우나 등 약 40가지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는 허니무너를 비롯한 여행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료해 준다.

리조트 주변에는 칸쿤 리비에라 마야(Riviera Maya) 지구의 관광명소 마야 셀하(Xel-Ha) 해상공원, 스칼렛(Xcaret) 생태테마파크, 엑스플로르(Xplor) 어드벤처 파크 등이 가까이에 있어, 마야문명을 비롯해 마야 정글투어, 동굴 스노클링, 줄타기, 말타기, ATV, 돌고래 수영, 뮤지컬 등의 프로그램을 모두 근처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칸쿤의 중심가에는 영화 ‘마스크’에 나왔던 할리우드 풍 ‘코코봉고’라는 클럽이 있는데, 각종 퍼포먼스와 공연들 즐비해 열정적인 신혼부부라면 들러보길 권한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4월 기준, 아메리칸 항공으로 출발하는 르블랑 젠 그랜드 스위트 상품은 5박 7일 일정으로 가격은 329만 원(1인 기준)부터 판매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