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사랑하고 꿈꾸는 세계인의 이름이 새겨진다
상태바
한국을 사랑하고 꿈꾸는 세계인의 이름이 새겨진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09.1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 홍보와 외래관광객 유치 위해 글로벌 캠페인 ‘상상길’ 개막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6일 새로운 지역관광 명소 조성을 통한 한국관광 홍보 및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해 글로벌 캠페인 '상상길'을 개막한다.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 한국관광공사는 새로운 지역관광 명소 조성을 통한 한국관광 홍보 및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해 오는 16일(수) 낮 12시, 글로벌 캠페인 ‘상상길’ 개막식 및 창원시와의 업무협약식을 창원 창동예술촌 내 상상길에서 개최한다.

2015 글로벌 캠페인 ‘Write Your Name in Korea(당신의 이름을 한국에 새겨보세요)'는 전 세계 해외 소비자들이 한국관광에 대한 여러 가지 상상을 실현하는 첫 단계로 창원시에 소재한 창동예술촌 내 특정 구역에 본인의 이름을 새기는 것이다. 이러한 상상길에 국내외 유명 스타들과 나란히 23,000여 개의 한국을 사랑하고 꿈꾸는 이들의 이름이 새겨진다.

상상길 브랜드 블럭과 참여자 이름블럭 샘플 이미지.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현재까지 이름을 새기길 원하는 캠페인 온라인 참여자 수만 30만 명을 넘어섰으며, 페이스북 캠페인 소개 포스팅 ‘좋아요.’ 50만, 댓글 5,000개, 공유 6,000개가 넘는 등 해외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16일에는 ‘상상길’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개막식이 펼쳐진다. 이 자리에는 한국관광공사 사장을 비롯해 창원시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는 LED 상상문을 통해 완성된 상상길의 전체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한류스타 포미닛을 비롯하여 해외관광객들이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블록을 직접 보기 위해 이곳을 방문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