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추천하는 한국관광 100선은?
상태바
당신이 추천하는 한국관광 100선은?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3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 100선 이벤트, 정보도 얻고 추천도 하고
국내 대표 관광지인 한국관광 100선 중 국민들에게 더욱 알리고 싶은 관광지를 추천하는 ‘한국관광 100선 추천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미지 / 한국관광 100선 이벤트 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  여행에 관심이 많거나 국내 여행을 자주 한다면 내 손으로 '한국관광 100선'을 선정해 보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민에게 더욱 알리기 싶은 관광지를 추천하는 '한국관광 100선 추천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이벤트는 메르스 이후 침체된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고 더불어 여름 휴가 시즌 국내 관광지에 대한 정보 제공을 통해 실질적인 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관광 100선은 간편한 로그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0곳의 관광지를 선택하면 경품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은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미지 제공 /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응모는 한국관광100선 이벤트 페이지(www.mustgo100event.or.kr)에서 모바일 인증 또는 본인의 SNS 계정만으로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관광지를 골라 강력추천, 추천, 보통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단, 각기 다른 10곳의 관광지를 골라야 경품응모가 완료되며 동일 관광지는 중복 선택이 안 된다. 응모자는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수여된다.

그 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관광지별 할인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안내 및 경품 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실질적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관광공사 김용재 국민관광기획팀장은 "국내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참여하는 재미와 생생한 정보 나눔을 통해서 국내여행 붐을 선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즐거운 국내 여행의 분위기를 만들어가기 위하여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