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허니문, 태국 푸껫 74만 원, 베트남 다낭 85만 원 대
상태바
동남아 허니문, 태국 푸껫 74만 원, 베트남 다낭 85만 원 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9.1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연말까지 출발 가능한 ‘허니문 온라인 특가’ 이벤트

 

올 연말까지 동남아 지역으로 허니문을 떠날 신혼부부라면 하나투어의 ‘허니문 온라인 특가’ 이벤트를 이용해 알뜰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사진 출처/ 태국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올 연말까지 동남아 지역으로 허니문을 떠날 신혼부부라면 하나투어의 ‘허니문 온라인 특가’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이다.

9월 한달 간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허니문 온라인 특가’ 기획전에선 태국 푸껫 허니문 상품을 74만원대, 베트남 다낭은 85만원대에 각각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기획전 내 이벤트 상품 6개는 상품별로 각각 1커플씩을 추첨해 파격특가 예약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 경우 5성급 호화 리조트를 이용하는 ‘다낭 5일’이 49만9천원, 고급 풀빌라 리조트를 이용하는 ‘푸껫 5일’은 59만9천원, 그리고 지난달 오픈한 6성급 신규 풀빌라를 이용하는 ‘몰디브 6일’은 139만 9천원에 예약 가능하다.

기획전은 여행예약일과 출발일의 차이가 크지 않은 동남아 지역 특성을 고려해 올 12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상품예약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http://www.hanatour.com/)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기획전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겐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이용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영화예매권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