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 가을 밤 화려함을 더하다
상태바
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 가을 밤 화려함을 더하다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5.08.1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5일 시작, 12일, 19일, 27일, 10월 1일 불꽃놀이 축제 열려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가 오는 9월 5일마카오 타워의 앞바다에서 시작된다. 사진은 마카오불꽃놀이 사진 콘테스트 성인부분에서 1등을 한 Lai Wai Kei의 작품이다. 사진 출처 / 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  전 세계 4대 불꽃 축제 중의 하나인 '마카오 불꽃축제'. 한국을 비롯해 세계 10개국에서 참여하는 '제27회 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가 오는 9월 5일부터 시작된다.

불꽃축제 일정은 9월 5일, 12일, 19일, 27일 그리고 10월 1일이다. 하루 2번의 불꽃놀이 대회가 펼쳐지는데, 한국의 대한화공 팀은 9월 19일 밤 9시에 마카오 밤하늘을 아름다운 불꽃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 사진 콘테스트 성인부분에서 2등을 차지한 Tam Chan Ieong 씨의 작품이다.
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 사진 콘테스트 성인부분에서 2등을 차지한 Chan Kun Fai 씨의 작품이다.

지난 1989년부터 시작된 '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는 매년 가을이면 5주에 걸쳐 마카오 타워의 앞바다에서 화려한 가을밤을 수놓는다. 불꽃놀이 대회를 가장 잘 감상할 수 있는 곳은 마카오 타워로 가는 것이다.

마카오 타워 60층에 있는 마카오 360 카페에서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1층에 있는 아웃도어 플라자에서는 불꽃축제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BBQ 뷔페도 진행된다. 단, 이곳을 이용하려면 사전 예약은 필수.

마카오국제불꽃놀이대회 프로그램. 한국의 대한화공 팀은 9월 19일 밤 9시에 마카오 밤하늘을 아름다운 불꽃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이미지 출처 / 마카오국제불꽃대회 홈페이지

마카오 타워를 갈 수 없다고 해서 불꽃놀이 감상을 못 하는 것은 아니다. 남만 호수 인근 어디에서라도 마카오국제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불꽃축제 기간에는 남만 호수 인근에 먹거리 장터도 마련하고 있어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